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모두 다 쿵따리' 17회 치매 이장유, 박시은 석방 위해 경찰서 출동?!

공유
1

[핫 예고]'모두 다 쿵따리' 17회 치매 이장유, 박시은 석방 위해 경찰서 출동?!

7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극본 김지현, 연출 김흥동) 17회에는 치매 노인 송씨(이장유 분)가 조순자(이보희 분) 때문에 누명을 쓰고 경찰서에 잡혀 있는 송보미(정체 이봄, 박시은 분)를 구하기 위해 경찰서로 데려다 달라고 한수호(김호진 분)에게 매달리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모두 다 쿵따리' 17회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7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극본 김지현, 연출 김흥동) 17회에는 치매 노인 송씨(이장유 분)가 조순자(이보희 분) 때문에 누명을 쓰고 경찰서에 잡혀 있는 송보미(정체 이봄, 박시은 분)를 구하기 위해 경찰서로 데려다 달라고 한수호(김호진 분)에게 매달리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모두 다 쿵따리' 17회 예고 영상 캡처
7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극본 김지현, 연출 김흥동) 17회에는 치매 노인 송씨(이장유 분)가 조순자(이보희 분) 때문에 누명을 쓰고 경찰서에 잡혀 있는 송보미(정체 이봄, 박시은 분)를 구하기 위해 경찰서로 데려다 달라고 한수호(김호진 분)에게 매달리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모두 다 쿵따리' 17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문장수(강석정 분)가 이나비(서헤진 분)에게 불륜으로 몰리자 난국을 타개하기 위해 송보미에게 미게임 직원을 보낸다.
미게임 직원은 "문장수 이사가 보내서 왔다"며 보미에게 사진 한 장을 보여준다. 사진을 본 보미는 "이 사람만 잡으면 제 누명을 벗을 수 있느냐?"고 그에게 묻는다.

그러나 송보미는 다른 것으로 이송이 결정되고 한수호가 이를 알게 된다.

수호는 "한 대표님 지금 난리 났습니다"라는 파출소장의 말을 듣고 송보미가 연행된 경찰서를 찾아가 보미 이송을 막는다.

혼자만 갇혀 있는 송보미는 쿵따리 관할 파출소장에게 "딴 사람들은 다 보내줬잖아요"라며 왜 자신만 안 풀어주냐고 항의한다.

이유도 없이 자꾸 석방이 지연되자 답답한 보미는 한수호에게 "내가 뭘 잘못했다고"라며 속상해한다.

한편, 조순자 때문에 송보미가 곤경에 처했음을 알고 있는 치매 노인 송씨는 자신이 경찰서로 가 보미를 석방시키겠다고 주장한다.
송씨는 손녀 송다순(최지원 분)에게 "내가 경찰서 가서…"라며 보미 일을 해결하겠다고 말한다. 그러나 다순은 "나랑 다식(김태율 분)이는 어떻게 살아?"라며 송씨를 붙잡는다.

그럼에도 송씨는 "내가 말해줘야 된다고"라며 집을 뛰쳐나간다.

말미에 한수호 차에 올라탄 송씨는 수호에게 "나 경찰서에 좀 데려다 줘"라고 부탁한다.

송씨가 보미에게 32년 전 유기 사건 범인이 조순자이고 지금까지 해치기 위해 음모를 꾸미고 있다고 속시원하게 밝히는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모두 다 쿵따리'는 평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