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캐피탈, 기아차 대상 이달 특별 프로모션 진행…선수금 내면 무이자도 가능

공유
1

현대캐피탈, 기아차 대상 이달 특별 프로모션 진행…선수금 내면 무이자도 가능

현대캐피탈이 기아차 '모닝' 차종에 한해 한 ‘제로백 할부’를 최근 출시된 '셀토스'에도 확대 적용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현대캐피탈이미지 확대보기
현대캐피탈이 기아차 '모닝' 차종에 한해 한 ‘제로백 할부’를 최근 출시된 '셀토스'에도 확대 적용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이 이달 기아자동차 구매 고객을 위한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캐피탈은 기아차 '모닝' 차종에 한해 한 제로백 할부’를 최근 출시된 '셀토스'에도 확대 적용한다고 7일 밝혔다. 제로백 할부 프로그램은 최장 100개월 동안 4.9%의 고정금리가 적용되는 자동차 금융 프로그램이다.
현대캐피탈은 기아차 쏘울 부스터 차종을 대상으로 하는 ‘쏘확행 할부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이 프로그램은 차량가의 64%에 해당하는 금액을 3년 후 상환하는 것으로 유예하고, 차량가의 36%만 36개월 할부로 상환해 월 납입금이 적은 편이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쏘울 부스터를 사면 최초 1년간 차량손상을 무상으로 수리해주는 ‘K-스타일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밖에 기아차의 주요 인기차종에 대한 초저금리 이벤트도 벌인다. 이달 현대캐피탈을 통해 기아차 모닝·K3·K5를 구입하면 연 0.9%, 스포티지·쏘렌토·카니발은 최대 2.8%의 금리로 구입할 수 있다. 이 때 만약에 현대카드로 선수금을 결제하면 무이자 혜택 또는 연 1.7%까지 금리가 내려간다.

별도로 현대캐피탈은 기아차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리스·렌터카 대상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K3와 K5, 스포티지 등을 현대캐피탈 ‘세이브렌터카-일시불형’ 상품으로 이용하면 차량가의 2%에 해당하는 금액을 월 이용료에서 할인해 주고 보증연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프리미엄 차종인 K9과 스팅어는 리스렌터카 이용시 최대 2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기아자동차의 인기 차종들을 더 싼 가격에 살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차량 구매 부담을 덜어 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