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8월 15일 목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한고은’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8월 15일 목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한고은’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한고은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5년 3월 10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5년 1월 8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75년 3월 10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5번

● 2019년 8월 15일 목요일 운세(음력 7월 15일 갑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오랫동안 끌어오던 문서적인 문제가 해결됨과 동시에 가정에도 안정을 찾게 된다. 명예운 및 문서운에 이익이 따르며 이성운 문제도 원활해진다.

귀인의 도움이 예상되며 금전운과 명예운이 따른다. 윗사람의 도움으로 인해 기쁨을 만끽할 수 있게 되며 사업가는 자금 융통이 원활해진다. 최선을 다해 보도록.


마음에 상처를 입을 우려가 크다. 참고 인내하는 데서 행운이 따른다. 고집을 버리고 주위와 화합하라. 때로는 주위의 도움이 필요하다.


안정을 꾀해서 조그만 이익이라도 소홀히 하지 말라. 고집을 버려야 한다. 사업상의 장애가 사라진다. 여행이나 변동에 있어서는 실물수에 조심할 것.


어려움을 극복하겠다는 정신이 좋은 결과를 낳는다. 서두르지 않고 밀고 나가라. 무리하게 행동하지 말고 순리대로 진행해 나가라. 구설수에 조심하도록.


분수를 지키며 주위와 화합하면 큰 소득이 예상된다. 주위의 배신에 주의하라. 구설수에 휘말리면 의욕을 상실하게 된다. 가급적 타인의 일에 나서지 말라.


가정이 평탄하고 화목하며 재물도 생기게 된다. 여유를 갖고 대처하도록 하라. 신중한 계획을 세우고 과감하게 추진하라. 의심은 절대 금물.


자신의 이익만을 앞세우면 낭패를 보게 될 것이니 대화로 모든 일을 해결하도록 하라. 불안한 상태에서 몸둘 곳이 없다. 현재 위치를 고수함이 건강에도 유리하다.


안정된 상태에서 만사가 튼튼하다. 보람과 안정을 찾으니 순리대로 진행시켜라. 열심히 실천하면 큰 성과가 예상되니 심혈을 기울여 추진해 나갈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용인 수지 죽전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