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엔터 24] K-pop 펜타곤, 도쿄 시부야서 첫 게릴라 콘서트 성료

공유
1


[글로벌-엔터 24] K-pop 펜타곤, 도쿄 시부야서 첫 게릴라 콘서트 성료

center
K-pop을 이글고 있는 9인조 보이그룹 펜타곤이 21일(현지 시간)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첫 게릴라 콘서트를 개최해 500여명의 관객을 끌어 모았다. 사진=큐브 제공
K-POP을 이끌고 있는 글로벌 보이그룹 '펜타곤'(PENTAGON)이 도쿄 시부야에서 첫 게릴라공연을 개최했다.

일본 '야후 재팬'은 9인조 글로벌 보이그룹 펜타곤이 21일(현지 시간) 도쿄 시부야109(SHIBUYA109) 앞에서 게릴라 콘서트를 감행, 500명의 관객을 끌어 모았다고 22일 전했다.
이 매체는 한국, 일본, 중국인으로 구성된 꽃미남 9인조 글로벌 보이즈 그룹 펜타곤은 "라이브로 셀프 프로듀스의 신곡 '해피니스'(HAPPINESS)를 열창했다"며 "경쾌한 랩풍의 노랫소리가 울리자 약 500명의 관객들이 몰려들었다"고 보도했다.

멤버 진호는 "게릴라 라이브는 태어나서 처음 한 것으로 신선한 경험이었다"라면서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셔서 '정말로 가수가 되었구나'라고 실감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 매체는 한국국제기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세계 최대 음반사인 유니버설뮤직의 일본 법인이 설립한 신규 레이블 U CUBE(유큐브)의 첫 번째 음악가로 선정된 펜타곤이 지난해 4월에 발매한 '샤인'(SHINE-빛나리) 동영상 재생이 1억 회를 기록하는 등 주목을 끌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