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8월 23일 금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김아중’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8월 23일 금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김아중’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김아중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2년 10월 16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2년 8월 30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82년 10월 16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9년 8월 23일 금요일 운세(음력 7월 23일 임진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의욕이 저하됨은 물론 오전에는 갈등도 따르니 매사 안정을 추구하라. 상대의 호의에 따르다가 험담을 들을 수 있다. 금전운 면에 신경을 쓰되 남을 의심치 말라.


인간관계에서 겨우 오해가 풀리고 상사의 신임을 얻어 밝아지겠다. 정신적인 침체성은 사업에 활력을 저하시킴에 매사 완벽함을 추구할 수 있도록 하라.


변화를 갖게 되는 것도 좋은 측면에서는 혁신을 불러일으킨다. 외부적인 데서 뜻을 찾도록 하라. 레저운도 길하다. 특히 여행을 하게 되면 매우 좋겠다. 무리수는 금물.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라. 경솔하지 않은 선택이 요구되는 시기. 능력에 한계를 느끼며 매사에 의욕을 잃기 쉽다. 오후에는 매사에 행운이 따를 듯.


적극적으로 모든 일을 처리하라. 성취욕도 생길 것이며 재물운에는 안정이 따른다. 자신의 능력도 돌출되며 금전운, 명예운이 부각된다. 아울러 이성간에도 기쁨이.


끈질긴 지구력이 필요하며 순간순간 돌입되는 사랑은 시간적으로 지연시킴이 중요하다. 원만하게 처세하며 상황을 지켜보는 것이 좋다.


독단을 피하고 겸손하게 조언을 구하는 자세가 호운을 부른다. 가정의 화목을 꾀할 것. 독선적인 방법은 주위로부터 갈등을 느끼게 함은 물론 의욕도 저하시킬 수 있다.


순간적인 감정으로 매사를 처리함은 또 다른 갈등이 고조될 수 있으니 성급함을 자제하라. 도전적인 자세로 다소 무리를 해도 상대방 스스로가 따라 오게 된다.


냉전 상태가 지속되니 스트레스를 받을까 두렵다. 원만한 자세가 중요하다. 자제력과 상호 간의 융합의 길을 모색하도록 하라. 한편 건강에 유념함도 필요.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용인 수지 죽전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