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키움증권,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무료 신고대행 서비스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증권

공유
1

키움증권,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무료 신고대행 서비스 진행

지난해 키움증권 이용 해외주식 거래에서 기본공제금인 250만원 이상의 양도차익이 발생한 내국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

사진=키움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은 지난해 해외주식 양도소득이 25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무료 신고 대행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무료 신고대행 서비스는 지난해 키움증권을 이용한 해외주식 거래에서 기본공제금인 250만원 이상의 양도차익이 발생한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4월 13일까지이며, 키움증권 홈페이지 또는 홈트레이딩시스템(HTS)에서 신청할 수 있다.
키움증권은 서비스 대상 고객을 대상으로 타 증권사에서의 양도내역까지 무료로 합산해 신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 증권사 양도내역이 있는 고객은 타증권사의 인장이 찍힌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계산내역 파일을 키움증권에 제공해 타사내역을 추가로 신청하면 된다.

이밖에 키움증권은 다양한 해외주식 관련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해외주식 0.07%수수료, 95%환율우대 이벤트, 미국주식 신규고객 $40달러 지급 이벤트, 해외주식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상시 실전투자대회 등을 진행 중이다.

강수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sj87@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