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휴젤,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가 문형진씨 영입

글로벌이코노믹

제약∙바이오

공유
0

휴젤,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가 문형진씨 영입

휴젤 문형진 의학본부장.이미지 확대보기
휴젤 문형진 의학본부장.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이 국내 동종 경쟁업계 최초로 기존 의학사업부를 의학본부로 승격시키고 첫 수장으로는 국내외에서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가로 이름을 알린 문형진 본부장을 선임했다.
이달 1일 의학본부장에 선임된 문형진 본부장은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한국, 중국, 베트남 총 3개국의 의사 면허를 보유한 전문의 출신이다. 그는 지난 수년간 휴젤의 핵심 오피니언 리더로 활동하면서 기업이 성장하는데 크게 기여한 인물로 평가 받는다.

또 문형진 본부장은 세계 3대 미용성형학회 중 하나인 IMCAS(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 국제미용성형학회)의 학술 교수(Scientific faculty)로서 앨러간(Allergan), 멀츠(Merz), 입센(Ipsen), 갈더마(Galderma) 등 글로벌 기업의 트레이너로 십 수년간 활약했으며, 갈더마 아시아퍼시픽 지역 의학 고문(Regional Medical Advisor)으로 위촉되는 등 국경을 넘나드는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 글로벌 전문가로 이름을 떨쳤다.
휴젤 관계자는 “문형진 본부장 영입을 계기로 근거 중심의 영업, 마케팅을 지향하는 회사의 다양한 활동이 국내외에서 더욱 강화되고 연구개발도 탄력을 받아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안착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