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약품 탈모샴푸 '마이녹셀', 현대홈쇼핑 진출

글로벌이코노믹

제약∙바이오

공유
0

현대약품 탈모샴푸 '마이녹셀', 현대홈쇼핑 진출

다양한 구성의 '싱글·더블' 선보여…선물용 쇼핑백 추가 증정

현대약품 마이녹셀 현대홈쇼핑 론칭. 사진=현대약품이미지 확대보기
현대약품 마이녹셀 현대홈쇼핑 론칭. 사진=현대약품
현대약품의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 바이 랩클(이하 마이녹셀)'이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현대홈쇼핑에 새롭게 진출한다.

현대약품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GS홈쇼핑과 CJ온스타일에 이어 오는 28일 현대홈쇼핑에도 론칭하게 됐다고 27일 밝혔다.
현대약품은 마이녹셀 400㎖ 제품 4개와 100㎖ 체험제품 1개, 6㎖ 파우치 타입 5개, 앰플 60㎖ 1개로 구성된 '싱글'과, 싱글에 수량을 각각 두 배씩 더한 '더블', 총 2종의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방송에서는 론칭 기념으로 가정의 달 선물로도 준비할 수 있도록 쇼핑백을 추가 증정한다.

마이녹셀은 현대약품이 탈모에 대한 연구와 노하우 그리고 독자 조성한 특허 성분 3종을 바탕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탈모 치료에 효과적인 성분 연구부터 특허 획득, 제품 개발까지 10년 이상 걸려 완성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현대약품 마이녹셀 관계자는 "이번 현대홈쇼핑 론칭은 여러 홈쇼핑 채널을 통해 다양한 고객 접점을 확보하고 매출 볼륨을 확대하기 위해 진행했다"며 "차후 다양한 채널 론칭을 통해 3년 이내 탈모(케어) 샴푸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김태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h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