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웅바이오, '온리 원 라이브 건강 토크 콘서트' 성료

글로벌이코노믹

제약∙바이오

공유
0

대웅바이오, '온리 원 라이브 건강 토크 콘서트' 성료

대웅바이오 온리 원 라이브 건강 토크 콘서트 모습. 대웅제약=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대웅바이오 온리 원 라이브 건강 토크 콘서트 모습. 대웅제약=제공
대웅바이오는 지난 1월 27일 서울 삼성동 대웅제약 별관 베어홀에서 '온리 원라이브 건강 토크 콘서트'를 성료했다고 2일 밝혔다.

'너에게만 알려줄게, 단 1%만의 비밀'을 주제로 진행된 온리 원 라이브 건강 토크 콘서트에서는 대웅바이오의 주요 건강기능식품 3종 △블랙비타민 BOSS △잇츠뺄타임 △굿모닝브레인이 소개됐다. 이날 행사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됐으며 이지동안의원 도재운 대표원장 등 의료진과 다수의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해 대웅바이오의 건기식 제품을 통한 건강관리 노하우를 공유했다.
특히 운동하는 의사로 알려진 팔로워 35만의 인플루언서 이종민, 한중 아나운서 설예임, 여행 크리에이터 이지혜(띠혜) 등이 게스트로 참여했으며 건강을 위한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나눴다. 1부에서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게스트들의 상황별 건강관리 노하우들이 대거 공개돼 방청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대웅바이오 관계자는 "대웅바이오는 고순도 원료 신뢰할 수 있는 임상적 근거 등을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들을 선보였다"며 "이번 토크 콘서트가 대웅바이오 제품들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건강 관련 유용한 정보들을 얻어갈 수 있는 기회가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토크 콘서트에서 소개된 '블랙비타민 BOSS'는 세계 3대 천연 항생제인 '매스틱'을 함유한 1% 프리미엄 비타민이다. '신의 눈물'이라고 불리는 매스틱은 그리스 키오스섬에서만 자생하는 매스틱나무에서 1년에 딱 한 번 정해진 양만 추출할 수 있다. 이외에도 비타민B군 8종과 비타민C, 아연, 마그네슘을 포함한 총 15종의 성분을 함유됐다.

뇌 건강 건기식인 '굿모닝 브레인'은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성분 '포스파티딜세린', 혈행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천연유래성분 '은행잎추출물', 혈관노화방지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다.

특허 유산균을 한 알에 담아낸 차세대 멀티바이오틱스 '잇츠뺄타임'은 장내미생물 불균형과 염증성 장질환 예방 및 개선에 도움이 되는 17종의 혼합유산균에 글루텐 분해 유산균인 '디글루 GLU70'을 함유됐다. 특히 비만 예방 및 치료에 효과적인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균주 'DS0508'과 체지방 감소 핵심 성분인 녹차추출물 '카테킨'까지 담아 다이어트와 디톡스를 모두 고려한 차세대 솔루션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