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비원츠, 파워퍼프걸과 콜라보 진행
HK이노엔은 워너브러더스 디스크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사와 협업해 비원츠의 대표제품 2종과 파워퍼프걸 캐릭터 굿즈를 담은 콜라보레이션 기획세트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세트 2종은 △파워퍼프걸 피토콜라겐 아이세럼스틱 1+1 세안밴드 세트 △파워퍼프걸 시카콜라겐 리프팅크림 파우치 세트다. 이 기획세트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특히 올영세일 기간인 오는 3월 1일부터 7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광동제약, '세계 희귀질환의 날' 기념 환아 작품 전시회 개최
이와 함께 광동제약은 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이 알아야 할 희귀질환자들의 삶' 행사에 제품을 후원했다. 이 행사는 희귀질환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실질적인 지원 방안을 위한 공론의 장을 마련하고자 개최됐다.
◆동아제약, 파티온 올리브영서 100억 클럽 입성
동아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지난해 올리브영 판매액이 100억원을 돌파하며 '올영 100억 클럽'에 입성했다고 이날 밝혔다. 파티온은 지난해 올리브영 전 지점에 입점되며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이 트러블케어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올리브영에서 진행했던 '스페셜 케어 프로모션'에 행사 브랜드로 꾸준히 선정되는 등 트러블케어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이에 동아제약은 오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최대 할인 행사인 '올영세일'에서 파티온을 만나볼 수 있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흔적 앰플, 트러블 크림, 토너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는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50㎖ 기획세트는 3월 3일 단 하루 동안만 기존 행사가에서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