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휴온스메디텍, 美 플로리다 의료기기 전시회 참가

글로벌이코노믹

제약∙바이오

공유
0

휴온스메디텍, 美 플로리다 의료기기 전시회 참가

ASADAL-M1·휴엔싱글 등 선보여

휴온스메디텍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비치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미국 플로리다 의료기기 전시회 (FIME 2024)’에 참가했다. 사진은 휴온스메디텍 관계자들이 홍보 부스에 방문한 참관자들에게 자사 주력 의료기기 제품들을 세일즈하고 있다.  사진=휴온스글로벌이미지 확대보기
휴온스메디텍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비치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미국 플로리다 의료기기 전시회 (FIME 2024)’에 참가했다. 사진은 휴온스메디텍 관계자들이 홍보 부스에 방문한 참관자들에게 자사 주력 의료기기 제품들을 세일즈하고 있다. 사진=휴온스글로벌
휴온스메디텍은 최근 미국 마이애미 플로리다주에서 열린 미주 최대 규모의 '의료기기 전시회(FIME) 2024'에 참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 휴온스메디텍은 신장 내 요로 결석을 분쇄하는 쇄석기 'ASADAL-M1'을 비롯해 소독·멸균 영역에서는 내시경 소독기 '휴엔 싱글'을 선보였다.
또한 에스테틱 영역에서는 음압을 이용한 약물정량주입기기 '더마샤인 프로'를 홍보했다. 이외에 다양한 의료 영역을 아우르는 대표 기기들을 선보이며 해외 바이어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유럽의료기기규정(CE) 인증을 받은 ASADAL-M1은 마그네틱 방식과 체외 충격파 기술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요로 결석 쇄석률이 우수하다. 비침습 시술인 체외 충격파 쇄석술은 기존 외과적인 수술로 적출하는 방식과 달리 시술 시간이 짧고 안전하게 시술이 가능해 당일 시술 및 당일 퇴원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휴엔 싱글 은 1회용 과초산계 (PAA) 소독제인 스코싱글액을 사용하는 내시경 자동 세척·소독기로 내시경 내외부의 바이오필름 생성을 억제하고 5분 내에 포자를 포함한 모든 병원성 미생물을 살균한다.

대부분의 내시경 소독기들은 소독액을 재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교차감염 발생의 우려가 있다. 하지만 휴엔 싱글은 1회용 소독제를 사용하여 교차 감염의 위험을 차단하고 클린 인 플레이스(CIP)' 기능 및 광촉매 필터 기능이 장착돼 기기 내구성을 강화하고 사용자 안전성을 고려한 기기로 관람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더마샤인 프로는 더마샤인 시리즈의 최신 모델로 업그레이드된 압력 감지 주사 시스템으로 세분화된 약물 주입량 및 주입속도 설정 기능 등이 특징이다. 다양한 시린지 호환 및 내년 하반기 FDA 허가 취득 계획 등을 홍보해 관람객들로부터 문의가 이어졌다.

이진석 휴온스메디텍 대표는 "주요 전시회 참가 등 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를 위한 파트너십 구축을 강화했다"며 "향후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우수 의료기기들을 전시회에 지속 소개해 바이어들의 관심을 높이고 나아가 글로벌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