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충북과 공동 브랜딩 협업 진행
유유제약은 충청북도의 핵심 가치를 공유하고 확산하는 민·관 협력 공동브랜딩 협업기업을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선정된 협업기업은 충북 CI 및 BI를 자사 제품 포장 패키지 개발에 무상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충북으로부터 상품화를 위한 개발비 및 디자인 컨설팅, 협업상품에 대한 홍보 및 판로 개척도 지원받게 된다.
◆HK이노엔, 세 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유엔글로벌콤팩트(UNGC)의 10대 원칙과 함께 산업별 특성을 고려한 지속가능성회계기준위원회(SASB)와 기후변화 관련 재무정보공개 협의체(TCFD) 및 자연관련 재무정보공개 협외체(TNFD)의 권고안이 반영됐다. 해당 보고서는 HK이노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화약품은 '2025 가송 예술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 분야는 '주제 부문'과 '콜라보레이션 부문'의 2개 부문이며 대한민국 국적의 만 49세 이하, 최근 3년 이내 개인전 또는 단체전을 1회 이상 개최한 예술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지원 희망자는 2025 가송 예술상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각 부문 접수 양식에 맞는 포트폴리오를 오는 8월 4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 안내 및 제출 서류 등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지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