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나는 글로벌 K팝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아이랜드2를 통해 탄생된 그룹으로 지난 4일 최종회를 통해 최종 7인이 멤버로 확정됐다. 향후 음악 방송, 예능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비원츠 브랜드 모델로 글로벌에서 활약할 계획이다.
아이랜드2는 Mnet이 선보인 초격차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보이즈 플래닛', '걸스플래닛999:소녀대전' 등 기존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뛰어넘는 글로벌 실시간 스트리밍 시청자수와 역대 최다 지역 투표 참여율을 보이며 높은 화제성을 나타냈다.
또한 HK이노엔은 비원츠의 신규 모델 발탁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스토어에서 비원츠 제품의 구매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멤버의 친필 사인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티빙 3개월 구독권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비원츠 공식 인스타그램에 축하 댓글을 남긴 20명에게는 신제품 시카콜라겐 카밍패드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HK이노엔 공식 스마트스토어와 뉴틴몰에서 진행되며, 일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월 21일까지 큐텐에서 진행된다.
HK이노엔 관계자는 "아이돌은 무대에서 보여지는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스킨케어도 중요하기 때문에 비원츠의 '퀵 뷰티'를 잘 표현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즈나가 브랜드 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하는 비원츠와 글로벌 걸그룹으로 성장할 이즈나가 국내외 시장에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