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진제약, 수도권약대생 제약 마케팅 전략학회와 '산학연계 마케팅 프로젝트' 성료

글로벌이코노믹

제약∙바이오

공유
0

삼진제약, 수도권약대생 제약 마케팅 전략학회와 '산학연계 마케팅 프로젝트' 성료

게보린, 안정액 마케팅 전략 공모전

삼진제약-PPL 산학연계 프로젝트 수료식 모습. 사진=삼진제약이미지 확대보기
삼진제약-PPL 산학연계 프로젝트 수료식 모습. 사진=삼진제약
삼진제약은 수도권 약대생 제약 마케팅 전략 학회(PPL)과 '산학연계 마케팅 프로젝트'를 성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제약사의 마케팅 분야에 관심 있는 약대생들에게 실무 경험 및 교육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이번 산학연계 마케팅 프로젝트에서는 삼진제약의 대표 브랜드인 해열진통제 게보린과 천왕보심단제제 안정액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 전략이 제시됐으며 이에 따르는 다양한 아이디어 공모 및 경쟁PT가 펼쳐졌다.
특히 약대생과 함께 진행한 프로젝트인만큼 직접 판매 채널인 약국 영업에 도움이 될 참신한 아이디어도 많이 도출되는 등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과 열기가 프로젝트 기간 내내 발산되었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 결과에 따라 좋은 성적을 거둔 학회 구성원들에게는 장학금을 수여했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로 게보린과 안정액의 브랜드 지위를 약대생 및 약사의 관점으로 바라보고 확인할 수 있었던 좋은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여러 활동들을 통해 브랜드 관리와 유지를 지속적으로 수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