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바르는 소염진통제 '케펨겔' 출시
종근당은 바르는 진통소염제 '케펨겔'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제품은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NSAIDs)로 관절염과 근육통 등에 효과적인 일반의약품이다. 이 제품은 통증 부위에 직접 도포하는 겔 타입으로 국내 일반의약품 최초로 마사지볼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어플리케이터로 겔을 환부에 바르고 스테인리스 5구로 구성된 마사지볼로 롤링해 약물 흡수를 높이고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방식이다. 또한 케펨겔이 토출되는 부위와 마사지볼을 분리해 제품의 오염을 방지하고 용량을 기존 제품의 약 2배인 100g으로 늘리는 등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미소몰닷컴, 독감백신 사전주믄 프로모션 진행
유비케어의 국내 최대 규모 병의원 의료용품·의약품 온라인쇼핑몰인 미소몰닷컴이 오는 31일가지 독감백신 사전주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독감백신 국가출하승인을 앞두고 회사는 △지씨플루 △플루아릭스테트라 △에플루엘다, 박씨그리프테트라 △테라텍트 △스카이셀플루4가 등의 독감백신뿐만 아니라 △플루아드쿼드 △코박스플루 △보령플루Ⅷ테트라를 곧 추가할 계획이다.
◆HK이노엔, 비원츠 딥토닝 글루타치온 2종 출시
HK이노엔은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의 신제품으로 '딥토닝 글루타치온' 2종을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인체적용시험을 통과했다. 특히 진한 기미와 잡티 22.7%가 개선됐고 눈에 보이는 갈색 기미가 약 11% 개선된 것으로 확인됐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