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손석구 모델인 아로나민 신규 TV광고 온에어
일동제약은 '아로나민 골드'의 하반기 마케팅 캠페인 전개와 더불어 배우 손석구를 모델로 한 후속 TV광고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 2010년부터 일관성 있게 유지해 온 슬로건인 '먹은 날과 안 먹은 날의 차이, 경험해보세요'를 최신 버전으로 재해석해 아로나민을 복용한 경우와 그렇지 않은 경우의 서로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제품의 효능과 차별점을 부각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직장인 편'과 '사무실 편' 총 2편으로 나눠 똑같이 일하고 야근하지만 피로도는 차이 나는 이유를 현대인이 겪을 수 있는 익숙한 상황 설정을 통해 풀어내며 공감을 유도했다.
◆동아제약, '언제 어디서나, 소화엔' 베나치오 이지액 출시
동아제약은 파우치형 액상 소화제 베나치오 이지액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창출·육계·건강·진피·회향·감초 등 생약 성분을 함유해 현대인이 즐겨 먹는 육류, 밀가루 음식 등에서 발생하는 소화불량, 체함 등의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만 1세 이상부터 복용할 수 있으며 액상형 스틱 파우치 형태로 휴대가 편리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섭취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다.
◆유유제약, 알레르기 치료 일반의약품 '알레스타정' 출시
유유제약은 펙소페나딘 성분의 항히스타민 일반의약품 '알레스타정'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콧물, 재채기, 눈, 코 목의 가려움증 등 알레르기 비염 증상 치료 항히스타민제다. 알레스타정은 1일 1회 1정으로 복용하며 기존 펙소페나딘 120㎎제제보다 크기를 축소한 필름코팅정으로 환자 복용성을 높였다.
◆동국제약, '인사돌' 신규 TV-CF 온에어
동국제약은 인사돌 신규 TV-CF를 온에어했다. 이번 광고에는 지난 2019년부터 2021년까지 모델로 활동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배우 김승우를 재기용했다. 신규 광고에서 이보영은 "인사돌? 좀 이른가 싶었는데 역시 인사돌하길 잘했어요"라며 인사돌은 노년층만을 위한 제품이 아니라 잇몸 관리가 필요할 때 언제든지 복용할 수 있음을 강조했다. 이어 김승우는 "인사돌 좋아요. 잇몸 속부터 꽉 잡는 느낌"이라면서 효능을 강조했다. 이어 최불암이 "좋아요. 잇몸이 편하니까. 선택을 잘하죠"라고 말해 만족감을 전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