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올영세일 참가
동아제약은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과 바디워시에 이어 모공 탄력 신제품'노스카나인 트러블 모공 탄력' 2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모공 탄력 세럼 20㎖ 기획세트는 5㎖ 세럼 추가 구성이 더해져 24% 할인된 1만원대, 모공 탄력 그림 45㎖ 기획세트는 15㎖ 크림 추가 구성이 더해져 22%할인된 2만 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휴온스, 4중 기능성 건기식 '엘루비 면역 이뮨 프로바이오틱스 와이셀라' 출시
◆제약바이오협회, 美 의약품 유통시장 진출 지원 나서
한국제약바이오협회는 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와 공동으로 '국내 의약품 미국 유통시장 진출 전략 보고서'를 내달 5일 발간한다고 전했다. 이 보고서는 국내 제약사 관점에서 미국 의약품 유통시장을 이해하고 시장 진출 및 수출 확대를 위한 다양한 진출전략을 제시하기 위해 말녀됐다. 제작 기간만 약 7개월로 미국 의약품 유통시장 정보를 총망라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의약품별 이해관계자 간의 자금경로, 수명주기, 상업화 전략 등이 담겼다.
협회는 이와 연계해 보고서를 출간하는 당일 협회 4층 강당에서 '미국 유통시장 진출전략 세미나'도 개최한다. 이 세미나는 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신청접수는 내달 2일이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