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진제약, 추석맞아 '녹용 구증구포 흑도라지청 진액스틱'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제약∙바이오

공유
0

삼진제약, 추석맞아 '녹용 구증구포 흑도라지청 진액스틱' 출시

삼진제약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녹용 구증구포 흑도라지청 진액스틱'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삼진제약이미지 확대보기
삼진제약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녹용 구증구포 흑도라지청 진액스틱'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삼진제약
삼진제약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녹용 구증구포 흑도라지청 진액스틱' 신제품을 런칭했다고 2일 밝혔다.

명절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 제품은 뉴질랜드 청정지역의 발효 녹용으로 제조한 제품으로 녹용에는 단백질, 강글리오사이드, 콜라겐,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녹용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물과 발효 균주를 이용한 37도 저온 발효 공법을 적용해 유효 성분 파괴를 최소화하고 흡수율을 높였다. 함께 함유된 국내산 흑 도라지는 강원도 양구 지역의 국내산 약 도라지를 사용해 구증구포 제조 과정을 거쳤다.

이 공법은 약 도라지를 아홉 번 찌고 아홉 번 말리면서 유효성분이 몸에 흡수될 수 있도록 하고 사포닌을 극대화하는 프리미엄 제조 공법이다.
녹용 구증구포 흑도라지청 진액스틱은 6년근 홍삼과 국내산 배 농축액, 사양벌꿀을 황금비율로 배합하여 묽지 않고 찐한 고농축 스틱으로 제조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또한 영지버섯, 황기, 천궁 등, 10가지 이상의 전통 한약재 부원료까지 담아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한 박스당 60포로 넉넉한 구성으로 가족, 친구, 주변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패키지로 만들어졌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녹용 구증구포 흑도라지청 진액스틱은 체력 저하로 피로와 무기력을 느끼시는 분, 평소 목 사용이 많거나 건조하신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며 "이번 추석 시즌을 맞아 평소 고마운 분들께 선물로 추천하며 삼진제약 자사몰 마켓온제이, 삼진제약 위시헬씨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