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마이핏' 추석선물대첩 프로모션 진행
동국제약은 추석을 맞이해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의 추석선물대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동국제약 뉴트리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출시 1년 만에 340만병 판매를 돌파한 '마이핏V 멀티비타 이뮨 128'과 1포당 1개의 100% 유기농 레몬즙을 담은 2차 완판 대란템 '마이핏 레몬즙',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 등 25종과 고함량 비타민C 복합제 '엘리나C 플러스', '이지스마트'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보령, 예산군과 함께 멸종위기 '황새' 보전 활동 참여
보령이 생물다양성 보전과 지역사회 상생을 위해 '예산군 황새 복원·보전 사업'에 동참했다고 9일 밝혔다. 보령은 지난 7일과 8일 양일간 개최된 '제5회 예산황새축제'에서 황새 복원 및 보전 활동을 수행했다. 임직원들은 자녀와 함께 황새 먹이활동에 방해되는 식물인 부들을 제거하고 습지 정화를 진행했다. 또한 예산군에서 복원 작업을 통해 키워낸 황새 자연 방사에 참여했다.
◆CMG제약, '스킨엔 콜라겐 퓨어 100%' 출시
CMG제약은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를 사용한 피부 건강기능식품 '스킨엔 콜라겐 퓨어 100'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사용했따. 별도 인정 절차 없이 누구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고시형 원료에 비해 개별인정형 원료는 식약처가 안전성, 기능성, 기준 ㅁ및 규격 등을 심사해 진입장벽이 높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는 인체적용시험에서 콜라겐 성분 처음으로 피부 멜라닌 개선과 홍반 개선에서 유의미한 효과가 확인됐다. 이 제품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100% 담은 분말형 제품이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