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트라이얼인포매틱스, 'ESMO 2024' 참가

글로벌이코노믹

제약∙바이오

공유
0

트라이얼인포매틱스, 'ESMO 2024' 참가

트라이얼인포매틱스 CI. 사진=씨앤알리서치이미지 확대보기
트라이얼인포매틱스 CI. 사진=씨앤알리서치
씨엔알리서치 관계회사 트라이얼인포매틱스는 오는 13일부터 17일(현지시각)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2024 유럽종양학회(ESMO 2024)’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트라이얼인포매틱스는 임상시험 데이터 매니지먼트 IT 솔루션 공급 전문 기업으로 이번 행사에서 임상시험 데이터 매니지먼트 솔루션에 대한 홍보 활동과 함께 파트너링 미팅을 진행한다.
이번 부스 행사에는 TDH, 이미지 트라이얼, 이미지 트라이얼 피부과버전, VTB 가 포함되며 '클리니컬 트라이얼 토탈 밸류 체인'을 형성해 유럽 항암 연구진 및 항암제 개발사들에게 한국의 임상시험에 대해 '풀 서비스 패키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음을 함께 알릴 예정이다.

트라이얼인포매틱스는TDH솔루션에 대해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TDH는 임상시험 데이터, 의료 영상, 병리 등 분산된 데이터를 디지털 전환을 통해 한 곳에 집결시켜 실시간 모니터링을 가능하고 클릭 한 번으로 개별 시험대상자 및 종합적 레벨에서의 전체 데이터를 쉽게 분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메디컬 모니터링 및 안전성 검토(SRM) 등의 서비스가 가능하다.
트라이얼인포매틱스 관계자는 "ESMO를 통하여 당사의 우수한 IT 솔루션을 유럽시장에 소개하여 고객사와 파트너십 확장 및 국내 임상시험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기회로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씨엔알리서치도 함께 ESMO 2024에 참여하여 유럽 연구진 및 개발사에게 국내임상시험 경쟁력을 적극 어필할 계획이다.

국내임상시험은 유럽 및 북미지역 보다 환자등록이 빠르고 비용 측면에서도 50~60% 수준으로 저렴 하다. 씨엔알리서치는 작년 미국과 태국에 법인을 설립하고 글로벌 임상시험 경험이 있는 인력을 대거 확충하고 임상시험 수행을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성공적으로 임상시험을 수행하고 있다. 서비스 지역의 확대를 위하여 북미와 동남아시아 이외에 유럽에도 법인설립을 적극 검토 중이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