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차병원·바이오그룹, 2024 신입·주니어 공채 실시

글로벌이코노믹

제약∙바이오

공유
0

차병원·바이오그룹, 2024 신입·주니어 공채 실시

차병원과 바이오그룹은 신규 및 주니어 대규모 공채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차바이오그룹이미지 확대보기
차병원과 바이오그룹은 신규 및 주니어 대규모 공채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차바이오그룹
차병원·바이오그룹은 2024년 신입∙주니어 직원을 대규모로 공개 채용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분당차병원∙일산차병원∙구미차병원∙의료재단 등 의료부문과 종합연구원∙미래의학연구원 등 연구원부문, 차바이오텍∙CMG제약∙차메디텍∙기업본부 등 10개 기업에서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연구개발, 사무행정, 영업∙마케팅, IT(전산) 등이며 모집인원은 ○○명이다. 특히 이번 공채에서는 R&D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전 부문에 걸쳐 연구개발 인력을 중점 채용한다.

차병원∙바이오그룹은 직무 적합성이 높은 인력을 선발하기 위해 주니어 전형을 신입 전형과 함께 진행한다. 주니어 전형은 유관경력 1~3년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번 공채는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면접은 하루에 모든 면접을 끝내는 '원데이' 방식으로 진행해 지원자 부담을 덜었다. 지원을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17일까지 차병원∙바이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차병원·바이오그룹은 7개국 91개 의료기관과 10여개 계열사를 갖춘 국내 대표 바이오∙헬스케어 그룹이다.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싱가포르, 호주 등으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있다.

또한 차바이오텍을 비롯한 기업과 차 의과학대학교, 연구소, 병원 등 산학연병 인프라로 세계 생식의학과 세포치료제 연구를 선도하고 있다.

차병원∙바이오그룹은 잠재력이 높은 인재를 영입하여 R&D분야 역량을 성장시키고, 신사업 분야에서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신입∙주니어 사원들이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성장 기회를 제공한다.

담당 직무별 연구분야에 최적화된 맞춤형 인재육성을 위한 '연구원 박사과정', MBA와 바이오∙헬스케어 교과를 접목한 경영학석사 학위과정인 '바이오MBA'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박사 학위 지원자는 입사 후 팀장 직책을 맡을 수 있으며 우수인력에는 포상 및 조기 승진의 기회를 준다. 일정 자격요건을 갖춘 전문가는 차 의과학대학교 교수 임용이 가능하도록 내부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복지 혜택도 제공한다. 차병원 의료기관 이용 시 의료비 감면 혜택을 준다. 또 유연근무제 및 생애주기별 다양한 지원제도와 국내 유수의 호텔 및 리조트 등 다양한 휴양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판교 차바이오컴플렉스에서는 결혼 예식장, 수영장, 헬스장 등 다양한 웰니스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