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그룹, 동대문장애인복지관과 '동고동락' 진행
동아쏘시오그룹은 경기도 용인시 에버랜드에서 장애인식 개선과 장애인 여가활동 지원을 위한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동고동락' 행사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동아쏘시오그룹의 '동아멘토링' 활동의 일환으로 괴로움과 즐거움을 함께 나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행사에 앞서 직원들은 장애에 대한 인식 개선 교육을 받은 후 구립동대문장애인복지관을 이용하는 성인 발달장애인과 2:1 또는 3:1로 동행하며 놀이기구를 즐기고 조별 미션을 수행하는 등 다양한 교류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장애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대원헬스랩, 신규 캠페인 '대원의 대원칙' 론칭
대원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원헬스랩'이 새로운 영상 광고 캠페인인 '대원의 대원칙'을 론칭했다. 새 광고에는 가격이 저렴할 경우 성분에 대한 아쉬움이 따르고 성분이 좋으면 가격이 비싼 상황을 대원헬스랩이 해결해 준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성분의 제품을 제공해 온 국민이 부담 없이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돕겠다는 취지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20% 할인 쿠폰과 함께 알림을 받는 고객들에게 1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신제품인 '리얼 유기농 레몬즙 100%'를 한 박스를 트가로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유기농 장대원 당케어', '맥주효모 비오틴' 등 신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김명한 일동제약 차장, 한국물류대상서 국무총리 표창 수상
일동제약은 SCM팀의 김명한 차장이 제32회 한국물류대상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이 상은 물류 산업의 발전과 위상 제고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 등을 발굴해 포상하는 제도로 한국통합물류협회(KILA)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고 국토교통부 등이 후원한다.
김 차장은 자사의 신규 물류센터 구축 프로젝트에 참여해 물류자동화설비(DPS) 도입, 창고관리시스템(WMS) 개발 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