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벳플, '2024 메가주 일산' 참가
동아제약은 마인드풀 펫 헬스케어 브랜드 '벳플'이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4 메가주 일산'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행사는 세계 각국의 바이어를 비롯하 업계 종사자들과 반려인들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 펫 산업 박람회다. 사료나 요품뿐만 아니라 애견 동반 여행, 펫테크 등 다양한 반려동물 서비스가 소개된다.
벳플은 이번 박람회에서 반려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 아이 마음을 잘 아는, 벳플' 이라는 슬로건으로 꾸며진 부스에서 반려동물의 멘타케어 중요성을 알리고 벳플 영양제 시식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약 5000여개의 벳플 체험키트를 준비해 현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최대한 많은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제품 구매 시 최대 60%할인과 2+1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잇는 쿠폰도 제공한다.
◆GC, '헤이지씨' 서비스 구축…"AI 활용 경쟁력 강화"
◆동국제약, 보툴리눔 톡신제제 '비에녹스' 국내 공식 출시
동국제약은 보툴리눔 톡신제제 '비에녹스'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 앞서 동국제약은 한국비엔씨와 비에녹스에 대한 국내 독점 판권 계약을 체결하며 양사는 비에녹스에 대한 신규 거래처 발굴과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함께 진행했다.
지난달 30일 비에녹스에 대한 시판 전 품질검증 단계인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국가 출하 승인이 통과되며 국내에서 본격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