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이지스마트, 올리브영 건강식품 부문 판매 1위 달성
동국제약은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가 올리브영 건강식품 부문 랭킹 1위를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이지스마트는 △이지스마트 구미 츄 △이지스마트 필림으로 구성됐으며 지난 9월 올리브영 온라인에 입점했다.
동국제약은 올리브영 매장 입점을 기념해 12월 1+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오는 12월 7일까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지스마트 발견 시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 #이지스마트, #올리브영와 함께 제품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를 5명에게 이지스마트 구미 츄를 증정할 예정이다.
◆동아제약, 생명의전화 '생명사랑 사회공헌상' 수상
동아제약은 '제44회 생명의 전화를 돕는 후원의 밤' 행사에서 생명존중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생명사랑 사회공헌상'을 수상했다. 동아제약은 캠페인의 파트너로써 지난 2008년부터 17년간 약 25만 개 이상의 박카스와 박카스맛 젤리를 후원하며 생명존중 문화 확산에 동참하고 있다.
◆GC녹십자의료재단, 호남 분원 준공시 개최
GC녹십자의료재단은 호남 분원 준공식을 이날 진행했다. 호남 분원은 지난 2010년 호남권 최초로 설립된 지역 거점 검사센터로 지난 8월 매년 증가하는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기존 검사실 대비 약 5배 규모로 확장 이전해 지역사회에 더욱 강화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새롭게 준공한 호남 분원은 김달식 호남 분원장을 중심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 인력으로 구성됐으며 △24시간 검사실 운영 △1일 2회 검체 수거 △응급 검사 시스템 등을 통해 적시에 검체를 운송하고 고품질의 검체 검사를 시행해 최적의 진료 지원이 이뤄진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