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프리미엄 구취 케어 치약 '원플렉스 민트' 출시
동국제약은 프리미엄 구취 케어 치약 '원플레스 민트'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유칼립투스 오일과 페퍼민트 오일, 스피아민트향, 레몬향, L-멘톨 등 10가지 쿨링 성분을 함유해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특히 인체적용 시험에서 96.4%의 구취 감소율을 보여주며 강력한 구취 케어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10가지 쿨링 성분과 입증된 구취 제거 효과로 구취를 빠르게 제거하고 구취의 근본적인 원인인 잇몸 질환에도 효과가 있어 장기적으로도 구취를 케어해준다. 특히 잇몸 질환 예방 성분인 비타민B6와 에티즘을 함유해 치태 제거와 치주질환 예방도 가능하다.
◆삼진제약, 7000만원 상당의 건기식 기부…취약계층 겨울나기 지원
삼진제약은 지난해 연말까지 인천광역시 사회복지협의회와 서구협의회에 △하루엔진 △하루엔진 포맨 △하루엔진 포우먼 등 3종 7000만원 상당의 건기식을 기부했다. 이를 통해 취약계층 겨울나서기를 지원했다.
◆유유제약, '코잘에스 나잘스프레이' 출시
유유제약은 코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생리식염수 일반의약품 '코잘에스 나잘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코점막 분비물 또는 화농성으로 인한 코막힘에 비강세척, 비점막 건조증상의 완화 효능·효과가 있으며 비강 내 분사가 익숙하지 않은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게 부드러운 분사압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20㎎ 소형 사이즈로 1회 분사시 100mcg가 분사돼 한병 기준 약 200회 사용이 가능하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