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남해 힐튼리조트, 스위트 얼리 윈터 패키지 공개

글로벌이코노믹

남해 힐튼리조트, 스위트 얼리 윈터 패키지 공개

[글로벌이코노믹=온라인뉴스팀]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는 사랑하는 가족 및 연인과 함께 낭만적인 초겨울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스위트 얼리 윈터 패키지(Sweet Early Winter Package)'를 선보인다.

힐튼 남해에서는 오는 10일부터 12월20일까지 주중 2인 기준 29만5000원, 4인 기준 45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에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얼리 윈터 패키지(Sweet Early Winter Package)'를 마련했다.

이번 스위트 얼리 윈터 패키지는 스위트 룸에서의 1박과 브리즈 조식 뷔페, 특선 디너 세트,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트레블 키트가 제공돼 국내 최고급 럭셔리 리조트에서의 진정한 여유로움을 선사한다.

또 패키지 고객들은 '더 스파' 무료 입장이 가능해 노천탕과 사우나 등의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다. 노천탕에 앉아 눈 앞의 통유리를 통해 눈부시게 아름다운 늦가을 석양과 밤하늘 가득 반짝이는 별을 보며 일상의 피로를 풀 수 있다.
연인과의 낭만적인 휴식뿐만 아니라 어린이 동반 가족들을 위한 특별 혜택도 놓치지 말자. 힐튼 남해는 45년 전통을 자랑하는 친환경 영국 토이 브랜드 '에버어스'의 목재 완구 10종을 준비했다. 체크인 시 아이가 원하는 1종의 장난감을 선택해 충분히 즐긴 뒤 체크아웃 시 반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