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위메프, 플랫슈즈 전문 브랜드 ‘바바라 브랜드위크’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위메프, 플랫슈즈 전문 브랜드 ‘바바라 브랜드위크’ 진행

사진=위메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위메프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수제 플랫슈즈 전문 브랜드인 ‘바바라’ 온라인 전용 상품을 소셜커머스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위메프는 이를 기념해 내달 5일까지 ‘바바라 브랜드위크’를 진행하고, 바바라의 인기상품 100여종을 최대 79% 할인 판매한다.
위메프는 바바라의 2015년 여름 신상 샌들과 스테디셀러 플랫슈즈, 키즈 슈즈와 남성 슬립온 등 온라인 전용 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바바라 브랜드위크’의 모든 제품들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쿠폰이 적용되기 때문에 추가 할인된 파격가로 바바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바바라 플랫슈즈’ 44종은 균일가 5만2900원이며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4만2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여름신상샌들’ 22종은 최대 67% 할인된 가격인 3만원대에서 5만원대, ‘키즈 슈즈’ 10종은 균일가 4만4000원이다. 최대 79%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한 ‘신데렐라 특가 상품’은 전 상품 5만원이다.
‘바바라’는 발레리나의 토슈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해 20여 년의 수제화 기술력을 바탕으로 편안한 착화감과 세련된 스타일로 국내뿐 아니라 중국, 일본 등 세계적으로도 사랑 받고 있는 플랫슈즈 전문 브랜드이다.

위메프 국내브랜드팀 백성현팀장은 "올 여름 퀼로트 팬츠 등 볼륨 있고 와이드한 패션이 유행하며, 그런 의상에 어울리는 날렵한 플랫슈즈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라며 ”편안한 착화감뿐 아니라 여성스럽고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돋보이는 플랫슈즈가 인기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국내 최고의 플랫슈즈 전문 브랜드 바바라의 스테디셀러부터 올 여름 신상샌들까지 소셜 단독으로 특별한 가격에 준비했다“라며 ”전 상품 추가 할인쿠폰 적용으로 매장 대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