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은 온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도심 속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쿨 비어 나이트 패키지’와 ‘쿨 서버 패키지’, ‘서머 와인 패키지’ 등 패키지 3종을 내놨다고 1일 밝혔다.
‘쿨 비어 나이트 패키지’는 서울가든호텔의 스탠다드 객실 1박과 판매량으로 전 세계 톱 30개 브랜드 가운데 하나이자 북미에서 미국 스타일의 라거 맥주 가운데 가장 인기 있는 맥주 버드와이저 6캔과 믹스너트, 프리미엄 육포가 준비된다.
‘쿨 서머 패키지’ 구성은 서울가든호텔의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여름빙수 2종이 준비된다.
‘서머 와인 패키지’는 서울가든호텔의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소믈리에 협회 부회장으로 활동중인 서울가든호텔의 조학영 총지배인의 베스트 추천 와인 2종류, 그리고 치즈 플레이트로 준비된다.
와인은 러브 발렌타인 750ml, 모스카토 스파클링 와인 750ml 등이다.
모든 패키지에 1만5000원 추가 시 테라스가 있는 테라스 객실로의 업그레이드가 제공되며, 조식을 4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서울가든호텔의 패키지 이용객은 호텔 내 와이파이 무료 이용과 피트니스 클럽, 독서실, 비즈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또 투숙 기간 중에는 주차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함을 누릴 수 있다.

한편 레이디스, 패밀리, 리츠퍼퓸, 와인 패키지 등을 선보이고 있는 서울가든호텔은 샘소나이트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하게 될 ‘여행가방 패키지’와 세계적인 완구회사 (주)토이트론과 함께 진행하게 될 ‘키즈 패키지’를 앞두고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