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맨틱 서머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 1박 △조식 2인 △미드나잇 와인 파티 입장 2인 △실내외 수영장 이용으로 구성됐다. 조식은 △프라이빗 테라스 조식 △천지(한식) △히노데(일식) △더 파크뷰(뷔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프라이빗 테라스 조식 선택시, 아침에 레스토랑으로 내려갈 필요 없이 객실에서 쾌적하게 룸서비스 조식을 즐길 수 있다.
'로맨틱 서머 패키지'에서 선택이 가능한 스위트룸은 △코너 스위트 △퍼시픽 디럭스 △프리미어 스위트로 총 세 종류이다.
스위트룸 중 투숙객들에게 인기가 가장 높은 ‘퍼시픽 디럭스룸’은 세련된 스튜디오 스타일의 객실로, 침실과 욕실 어디에서나 바다의 정취를 즐길 수 있다.
침실 발코니 너머로 정원의 경치와 욕실 자쿠지에서 바다에 떨어지는 낙조를 보며 먼 이국으로 떠나 온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 패키지 고객은 '미드나잇 와인 파티'를 이용할 수 있으며, △로제 와인 7종 △세계 3대 샴페인 브랜드인 ‘멈’ △신라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6개국 와인을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로맨틱 서머 패키지'는 8월 4일부터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67만 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한편 △바다 카약과 스노쿨링 체험 △미드나잇 서머 풀 파티 △더 파크뷰 디너 등의 혜택이 포함된 스위트 패키지인 '서머 겟어웨이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