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15 FW 빅 트렌드는 가을 정취 담아낸 '플로럴' 패션 아이템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15 FW 빅 트렌드는 가을 정취 담아낸 '플로럴' 패션 아이템

사진=캐스키드슨 제공
사진=캐스키드슨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단풍잎이 붉게 물들어 가는 요즘, 패션가는 깊은 가을 정취를 담아낸 꽃 향기로 가득하다. 15 F/W를 강타하고 있는 플로럴 패턴의 패션 아이템을 통해 가을 분위기를 한껏 높여 보자.

컬러의 깊이와 감각적인 디자인이 인상적인 플로럴 패턴은 가을의 분위기를 고조 시키며 우아한 여성미를 연출시켜 준다. 작은 플라워로 가득 채워진 원피스는 이번 가을 트렌드인 보헤미안 스타일을 멋스럽게 연출시켜 주어 낭만적이고 로맨틱한 가을 패션을 완성시켜 준다. 특히 A라인의 원피스는 사랑스러운 여성미를 더해줄 뿐 아니라 활동성을 높여 데이트나 나들이룩에 제격이다.
밤, 낮으로 쌀쌀한 가을 날씨에는 아우터가 필수. 보온성이 뛰어난 패딩 자켓은 가을부터 겨울까지 추위를 견뎌내 줄 실용만점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특히 얇아진 패딩 두께만큼이나 화사한 플로럴 패턴의 패딩 자켓은 누가 입더라도 패셔너블한 감각을 선사한다. 경쾌한 플로럴 패턴과 시크한 블랙 컬러로 착용할 수 있는 리버서블 패딩자켓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니 센스 있는 패션을 선보이고 싶다면 참고하자.

데일리 룩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플로럴 패턴이 더해진 슈즈와 백을 활용해 보는 게 좋은데 톤 다운된 컬러에 시크한 분위기가 감도는 슈즈와 백을 매치하면 한층 사랑스럽고 우아한 가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캐스키드슨 홍보팀 강석민 대리는 “자칫 칙칙하기 쉬운 가을 패션에 활기를 더 해줄 플로럴 패턴의 패션아이템이 각광 받고 있다”며 “가을 분위기를 담아낸 플로럴 패턴으로 드라마틱한 가을 패션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캐스키드슨은 오는 31일 까지 ‘선물을 부탁해’ 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스키드슨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거나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선물을부탁해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갖고 싶었던 캐스키드슨 가방 이미지를 특별한 사연과 함께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본인이 갖고 싶었던 가방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관심 있는 이들은 바로 방문해 볼 것.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