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으스스한 헌티드 하우스" 파크 하얏트 서울, '할로윈파티' 31일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으스스한 헌티드 하우스" 파크 하얏트 서울, '할로윈파티' 31일 진행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파크 하얏트 서울은 지하 1층에 위치한 더 팀버 하우스에서 오싹한 공포와 재미, 시크함이 공존하는 ‘할로윈 파티’를 10월 31일 저녁 6시부터 새벽 2시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으스스한 헌티드 하우스를 테마로한 이번 할로윈 파티의 입장료는 1인 15만원(세금 포함)으로 입장하는 순간부터 2시간 동안 프리미엄 샴페인 ‘뵈브 클리코 옐로레이블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이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스낵플래터 1세트가 함께 제공된다.

할로윈을 분위기를 살려 공포스럽지만 시크하게 꾸며진 더 팀버 하우스에서 DJ들의 화려한 디제잉과 퍼포먼스가 펼쳐져 파티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궈주고, 그래미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세계적인 라틴 재즈 피아니스트와 보컬리스트의 라이브 공연도 이어져 색다른 분위기를 전한다.

이 밖에도 행운권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무제한 제공되는 샴페인 아워 종료 후에도 파티를 즐기고픈 사람들을 위해 뵈브 클리코 옐로레이블 샴페인 1병을 특별 할인가 12만 5000원에 제공한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