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마트레이드, 화제의 ‘샤오미 나인봇 미니’ 전 온라인몰 통해 오는 21일 최초 런칭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2

㈜코마트레이드, 화제의 ‘샤오미 나인봇 미니’ 전 온라인몰 통해 오는 21일 최초 런칭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박노중 기자] 중국 샤오미의 각종 제품은 물론, 중국의 인지도 있는 it 기업의 제품을 국내에 저렴하게 유통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는 IT 유통 기업 ㈜코마트레이드가 1인용 개인 이동 수단으로 큰 인기를 몰고 있는 중국 샤오미의 샤오미 나인봇 미니를 오는 12월 21일, 온라인 쇼핑사이트 전 몰을 통해 오픈 런칭한다.

지난 4월 샤오미는 전동스쿠터 제조업체 세그웨이를 인수한 나인봇과 협력하여 샤오미 나인봇 미니를 출시했다. 샤오미 나인봇 미니는 평지는 물론이고 15도 각도의 경사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며, 12.8kg의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으며, 자동차 트렁크에 넣을 수 있는 크기로 이동하기 간편한 소형 사이즈이다.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22km까지 주행이 가능하며, 최대 시속 16km/h로 달릴 수 있다.
또한, 샤오미 나인봇 미니는 블루투스를 이용하여 스마트폰과 연결이 가능하여, 이상 발생 시 경보가 나인봇에서만 울리는 것이 아니라, 휴대폰에도 전달되어 시속 확인이 가능하다. 나인봇은 기획 단계부터 사용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작지만 강한 내구성을 갖춰 제작됐다.

이러한 성능으로 출시되자마자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킨 샤오미 미니 나인봇을 ㈜코마트레이드는 온라인 쇼핑사이트 전 몰에서 220V 한국형 어댑터까지 갖추어 판매할 예정이다. 여기에 ㈜코마트레이드에서 구매하는 샤오미 나인봇 미니는 AS 및 사후품질보증도 가능해 더욱 신뢰를 주고 있다. 이에 해외 직구보다 훨씬 더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코마트레이드에서는 해외직구로 인한 AS의 불편함과 배송되는 긴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오랜 시간과 비용을 들여 인증을 완료했다. 이를 통해 ㈜코마트레이드에서 구매한 모든 고객이 1년간 AS를 지원 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구매 후 바로 받아볼 수 있다. 즉, 좀 더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데 초점을 둔 셈이다. 소비자가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생산물 책임 보험에도 가입해 철저한 준비를 갖췄다.

이번 전 온라인몰을 통한 샤오미 나인봇 미니 판매를 시작으로, 샤오미 국내 정식 판매 업체 ㈜ 코마트레이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은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샤오미 나인봇 미니를 런칭하는 ㈜코마트레이드는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성남 판교에 코마 서비스 센터 라는 이름으로 AS 및 제품 구매와 체험이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을 정식으로 오픈한 바 있다.

박노중 기자 net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