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 함께 사계절 온수풀을 이용하여 다양한 호텔 시설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도 선보이고 있다.
사계절 온수풀은 국내 특1급 호텔 최초의 루프탑 수영장인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실내 수영장과 실외 수영장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 루프탑과 가든 2곳에 수영장을 운영 중이다. 루프탑은 성인 전용으로, 가든풀은 가족을 위한 시설로 준비되어 있다.
레이저 등 화려한 조명이 있는 루프탑 샴페인 바 ‘클럽 하우스’에서 스파클링 와인, 칵테일을 마음껏 즐기며 레지던스 디제이가 선보이는 흥겨운 디제잉을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버블 파티가 매일 밤 펼쳐진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객실에서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작은 온수풀, 스파 디럭스 룸을 갖추고 있다.
대리석 욕조가 있는 스파 디럭스 룸은 온돌방으로 되어있어 아이들과 함께 이용하기 최적의 객실이다. 이와 더불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스파 디럭스 룸에서 이용 가능한 키즈 풀 패키지(Kids Pool Package)를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키즈 풀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카페 아미가 조식 3인(성인 2인, 어린이 1인), 아이가 방 안에서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제공되는 스웨덴 준블럭 래쉬가드 한 벌, 건강한 귀리음료 오틀리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에 제공되는 유아동용 래쉬가드는 스웨덴 자외선 차단 스윔웨어 전문 브랜드 ‘준블럭’의 제품으로 예약 시, 성별과 사이즈(만 1세~10세) 선택이 가능하다.
또 세계 10대 슈퍼푸드 ‘귀리’를 이용한 웰빙음료인 스웨덴의 오틀리 귀리음료 250ml 3종(오리지널, 초코, 애플패론)이 제공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2월 29일까지 호텔 20층에 위치한 오픈 핫 바스(Open Hot Bath)를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는 로맨틱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20층에 위치한 오픈 핫 바스 & 사우나는 도심 속 반 노천 공간으로 남산이 보이는 탁 트인 야외 전망과 더불어 단독으로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여유로움과 낭만을 함께 만끽하며 입욕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더블룸 1박, 2인 조식과 함께 오픈 핫 바스 커플 단독 이용이 1회 1시간 포함되어 있다.
오픈 핫 바스 이용 가능 시간은 오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며 이용 시 핫 바스 내 캔들 장식과 스파클링 샴페인 2잔이 무료 제공되어 더욱 로맨틱한 시간을 만들어 줄 것이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