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은 과감한 패션의 계절 여름을 맞아 소비자들이 트렌디 헤어 컬러를 혼자서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헬로 버블 폼 컬러’ 제품군을 확장∙강화해 선보인다. 브러시형 부분탈색 전문 제품과 거품 타입 탈색제, 전세계 컬러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색상들을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헬로 3D 옴브레’ 라인에는 빗질 한번으로 원하는 부위를 손쉽게 부분탈색할 수 있는 탈색제 내장형 브러시가 포함됐다. 빗질 방법이나 방향에 따라 부분탈색을 한 후 원하는 컬러를 입히면 나만의 옴브레∙그라데이션 헤어 연출이 가능하다.
브러시에 내장하는 탈색제는 크림 타입∙파우더 타입을 서로 혼합하도록 해 탈색력을 높이고 탈색에 따른 모발 손상 방지에도 도움을 준다. ‘헬로 3D 옴브레’ 라인은 탈색 효과의 정도에 따라 ‘옴브레 미디움’ ‘옴브레 라이트’ 2종으로 출시된다.
전세계 헤어 컬러 트렌드를 반영해 부드럽게 톤 다운된 애쉬, 매트 계열의 컬러링 제품도 신규 구성했다. 카키와 브라운톤이 절묘하게 혼합된 기존의 ‘애쉬 카키 브라운’ 컬러에 연한 금빛과 애쉬를 결합한 ‘매트 골드’, 청회색빛을 가미한 ‘더스티 애쉬’ 컬러를 추가 구성해 총 3종의 ‘애쉬 시리즈’를 완성했다.
이에 따라 ‘헬로 버블 폼 컬러’의 컬러링 제품은 기존의 오리지널 컬러 8종(‘바닐라 골드’ ‘샴페인 로즈 핑크’ ‘코랄 피치 오렌지’ ‘레드 벨벳 와인’ ‘초코 브라운’ ‘모카 라떼 브라운’ ‘체리 루비 레드’ ‘다크 초코 턴 컬러’) 및 애쉬 시리즈 3종까지 총 11종으로 확장된다.
미쟝센 신규 라인들은 7월부터 드럭스토어 및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지은 기자 jb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