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래드 호텔 여의도, 여름을 위한 패키지 2종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글래드 호텔 여의도, 여름을 위한 패키지 2종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영삼 기자] 글래드호텔그룹의 글래드(GLAD) 호텔 여의도는 무더운 여름 도심속에서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써머 패키지로‘써머 펀 가이드(Summer Fun Guide) 패키지’와‘레츠 고 트래블(Let’s Go Travel)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2가지 패키지는 여름 바캉스 시즌 또는 여행 중 가장 필요한 아이템을 글래드 호텔만의 감성을 담아 감각적인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단독 제작하여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써머 펀 가이드(Summer Fun Guide)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여름 바캉스 아이템인 비치타올, 에코백을 포함해 야외 활동 시 강한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는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아로마티카 브랜드의 '내추럴 틴티드 썬크림(NATURE TINTED SUN-CREAM)'이 함께 제공된다. 특히 '내추럴 틴티드 썬크림은 EWG(미국 환경단체)‘2016 베스트 자외선 차단제’부문 선정 제품으로 순수 무기 자외선 차단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안전한 썬크림이다.

레츠 고 트래블(Let’s Go Travel) 패키지는 여행자들을 위한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 패키지는 집에 머무는 듯한 안락함을 자랑하는 글래드 호텔의 객실 1박과 글래드 호텔에서 단독 제작한 가죽 여권 케이스와 객실 어매니티인 쿠도스(kudos) 스파 트래블 키트가 제공된다.
두 패키지 모두 호텔 내 크리에티브 라운지, 피트니스 센터와 무선 인터넷 무료 이용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글래드 호텔의 객실 내 벽돌 사이사이로 펼쳐지는 여의도 빌딩 숲의 풍경은 도심에서 즐기는 색다른 휴가를 만끽 할 수 있다 그 밖에도 근방의 여의도 공원과 한강에서의 여유로운 산책도 즐길 수 있다.

써머 펀 가이드(Summer Fun Guide) 패키지는 오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인 기준 152,000원~ 182,000원이다.
레츠 고 트래블(Let’s Go Travel) 패키지 7월 1일부터 9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인 기준148,000원~ 178,000원이다.




03joongbu@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