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측은 지난달 29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 매출이 15% 가량 신장하는 등 소비 심리가 살아나는 조짐을 보이고 있어, 이러한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그룹 온라인 종합쇼핑몰인 현대H몰과 동시에 진행되는 행사로 온라인몰에서도 행사장에서 판매되는 1000여개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판교점에서는 오늘부터 오는 9일까지 10층 토파즈홀에서 중고(中古) 골프 페어도 진행한다. 행사에선 국내 중고 골프채 시장 1위 브랜드 '골프프렌드(골때려골프)'와 함께 젝시오·미즈노·마루망 등 유명 브랜드 중고 골프 클럽을 정상가 대비 30~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물량은 30억 규모다.
또한 보그너, 핑, 잭니클라우스 등 골프 의류도 30~60%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카드로 골프 의류를 30만원/60만원/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1만5천원/3만원/5만원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온라인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그룹 온라인 종합쇼핑몰인 현대H몰에서는 같은 기간 동안 F/W 신상 명품/쥬얼리/시계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쇼핑어택’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버버리, 구찌, 프라다, 몽블랑, 보메 메르시에, 티쏘 등 현대 H몰 입점 인기 럭셔리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 ‘버버리 샌드링엄 트렌치코트’와 ‘프라다 크로스미니백’ ‘몽블랑 Twinfly’ 등이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 소비 심리를 살리기 위해 오프라인과 온라인 동시에 진행하는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한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