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한효주, 정진운 등 유명 셀럽들의 스타일을 책임지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박만현은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를 통해 20여명의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이번 F/W 시즌 리복 클래식의 라이프 스타일 스니커즈 ‘클럽C 익스클루시브(ClubC exclusive)’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 팁을 소개했다.
박만현 스타일리스트는 이 날 모던한 와이드 팬츠와 캐주얼한 가죽 재킷, 롱 맥시 스커트 등 스포티 클래식과 모던 시크룩을 넘나드는 다양한 콘셉트의 아이템들을 활용했다. 여기에 화이트 컬러의 깔끔하고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 스니커즈 ‘클럽C’를 매치해 이번 F/W 시즌과 2017 S/S시즌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를 통해 선보인 리복 클래식의 신제품 ‘클럽C 익스클루시브(ClubC exclusive)’는 멀티 스포츠 플렉스 스토어 핫티(HOT-T)와 슈마커에서 단독 판매한다. 클럽C 익스클루시브는 편안한 착화감과 절제된 디테일,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헤리티지 코트화 ‘클럽C’를 모던하게 재해석한 데일리 스니커즈다.
리복의 박성희 이사는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톱스타들의 워너비 스타일리스트로 손꼽히는 박만현 스타일리스트의 손을 거친 리복 클래식 클럽C에 대한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라이프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대중과의 소통에 앞장설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리복 ‘클럽C 익스클루시브(ClubC exclusive)’ 제품은 오프라인 핫티, 슈마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핫티의 공식 온라인 몰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3joongbu@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