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월화드라마 ‘화랑’의 주역 박서준, 박형식, 최민호가 드라마 홍보를 위해 ‘1박2일’과 함께했다.
앞서 곤돌라의 특별한 점심 식사를 마치며 적잖은 충격을 받았던 샤방샤방 여덟 꽃미남을 위해 동계캠프의 특별 환영식, 꽃미남 입수 뜀틀 게임이 진행됐다.
꽃미남 동계캠프의 하이라이트! 입수 뜀들이 시작됐다! 손에 땀을 쥐는 뜀틀 레이스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뼛속까지 시원해질 입수 주인공이 정해져 웃음을 전했다.
그리고 저녁 복불복 결과에 따라 무주의 청정지역 호롱불 마을에서 시작된 환상의 바비큐 파티!
즐거운 저녁식사 중 들려온 박서준의 비명소리가 들려왔는데……과연 1박 2일 멤버들의 어떤 놀림에도 미소를 지었던 얼굴막내 박서준의 수난 시대는 언제쯤 끝이 날까?
그 가운데 1박 2일 사상 최초 수상 뗏목 취침을 놓고 펼쳐진 피 튀기는 서바이벌 잠자리 복불복 시간이 이어졌다.
꽃가루 떨어지는 꽃미남들의 댄스 신고식으로 신나는 춤과 함께하는 복불복 미션이었다.
즐겁게 춤을 추다가~ 그대로 빠져라?! 내가 이 구역의 댄스왕이다!
샤방샤방 꽃미남 댄스와 함께하는 상자 복불복 미션 속 의문의 상자에 숨겨진 무시무시한 비밀이 밝혀진다.
한편 ‘1박2일’은 삼천리금수강산, 아름다운 곳이라면 어디든 가는 ‘1박2일’은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윤시윤이 전국을 여행하며 벌어지는 갖가지 에피소드를 다룬 프로그램이다.
차윤호 기자 gen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