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거 꼭 봐!]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제주 신라호텔 外

글로벌이코노믹

[이거 꼭 봐!]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제주 신라호텔 外

아동한복 / 홈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아동한복 / 홈플러스
[글로벌이코노믹 박영찬 기자] ▲홈플러스가 27일까지 아동한복과 액세서리를 전국 142개 점포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3만9000원부터 이며 아동 한복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복주머니를 선물로 제공한다. 5만원 이상 단품 구매고객에게는 속치마, 도령모 등을,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1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현대백화점이 26일까지 한복 디자이너 연합 박람회 '한복, 일상을 멋으로 드리우다'를 진행한다. 판교점 3층, 4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에는 '사임당', '리슬', '꼬마크' 등의 11개 한복 디자이너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다.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고객을 위한 한복들이 준비될 예정이다.

▲제주 신라호텔이 '뷰티풀 투나잇' 패키지를 출시했다. 호텔 내 '겔랑 스파' 마사지 프로그램과 숙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족욕, 발마사지, 두피 마사지 등을 받을 수 있다. 스탠다드 객실 2박과 조식 2인 1회 이용권 등이 제공되며 가격은 2박 기준 74만원이다.

▲밀레니엄 서울 힐튼이 20일부터 31일까지 '설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룸과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되었으며, 가격은 15만원부터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과 서울 타임스퀘어가 '테이스트 오브 하노이'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18년 경력의 '레 티 민 응우웬' 셰프가 10여종 이상의 베트남 요리, 디저트를 선보인다. 남대문점은 2월 6일부터 28일까지, 타임스퀘어점은 20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가격은 3만5000원에서 5만5000원대까지다.
박영찬 기자 y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