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신라스테이동탄, 콘래드서울, 서울웨스틴조선호텔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신라스테이동탄, 콘래드서울, 서울웨스틴조선호텔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신라스테이 동탄, 어린이 위한 다양한 패키지 선봬

이미지 확대보기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 동탄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우선 자녀와 함께 인근에 위치한 에버랜드를 이용 한 후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프링 페스티벌(Spring Festival)’ 패키지를 내놨다. ‘스프링 페스티벌(Spring Festival)’ 패키지 구성은 △패밀리트윈룸 1박과,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 △성인2인, 어린이 1인 조식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에버랜드의 마스코트인 레니와 라라 캐릭터 상품(헤어밴드, 컬러링북, 카드케이스, 스티커, 물티슈)으로 구성된 선물도 제공한다. 한편 에버랜드는 ‘키즈위크’ 프로그램을 진행해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웰컴 투 코리요 월드' 패키지는 지난 1월 화성시 대표 캐릭터 '꾸러기케라톱스 코리요’를 테마로 호텔 13층 모든 객실과 시설을 테마룸으로 조성하고 출시한 상품이다. 5월가정의 달을 맞아 구성을 한 층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콘래드 서울 ‘아트리오’,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특선 요리 선봬

이미지 확대보기
콘래드서울(Conrad Seoul)의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Atrio)는 이탈리아 마르케(Marche)지역 대표요리로 구성된 ‘마르케지역특선코스’를 5월 한 달간 선보인다. 아트리오는 마르케 지역을 대표하는 6가지 요리로 특선코스를 구성하였다. 코스는 유명 지역 특산물인 아스콜라나 올리브요리를 시작으로, 근대를 곁들인 크레시아, 건대구 또르텔로, 아귀와 감자퐁당, 우둔살조림으로 이어지며 바닐라커스터드를 곁들인 달콤하고 부드러운 미니크라펜으로 마무리된다. ‘마르케지역특선코스’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콘래드서울 2층에 위치한 이탈리안레스토랑아트리오에서 만날 수 있다. 디너코스만가능하며(토요일제외), 가격은8만5000원(세금포함, 성인1인기준)이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키즈 플레이존‧키즈 파티쉐존 오픈

이미지 확대보기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6일까지 ‘플레이그라운드(Playground)’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어린이날 패키지는 아이들이 호텔에서 지내는 동안 다양한 체험을 하며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키즈 플레이존과 키즈 파티쉐존을 만들었다. 키즈 플레이존은 2일부터 6일까지 오픈하며, 키즈 파티쉐존은 5일과 6일 오픈 예정이다. 이번 플레이그라운드 패키지는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었으며, 패키지 기간 및 타입에 따라 가격은 25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한다. 5월 5, 6일 양일은 5세 이상 어린이 대상으로 진행하는 키즈 파티쉐존을 추가할 수 있다. ‘키즈 파티쉐존’은 호텔 베이커리숍인 ‘조선델리’ 파티쉐와 함께 하는 요리교실로, 어린이들이 미니 케이크를 직접 장식하는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직접 만든 케이크는 객실에서 가족과 파티를 하며 먹을 수 있게 포장해주며, 요리교실 체험 사진을 사진첩으로 제작해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