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디프랜드는 30일 오후 10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GS홈쇼핑에서 라클라우드 모션베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앞서 2013년 12월 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라클라우드' 출시에 이어 렌탈 전문 침대 브랜드의 라인업을 강화했다.
'전동침대'는 유, 무선 리모컨이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상체와 하체 부분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성 침대다.
라클라우드 모션베드의 가장 주목할 특징은 '안전압력센서' 적용으로 안전성을 강조했다. 안전압력센서는 하단 프레임과 플레이트 사이에 끼임이 감지됐을 때 자동으로 플레이트가 올라가 안전사고를 방지한다. 어린 자녀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이라면 편안함은 물론 안전한 이용까지 가능하다.
또 바디프랜드는 독일 전동모터 제작사인 오킨(OKIN)의 모터 3개를 탑재해 머리부와 상, 하체의 미세한 각도까지 조절할 수 있도록 '헤드 틸트(Head Tilt)' 기능을 구현했다. 헤드 틸트는 침대 위에서 책을 읽거나 TV를 볼 때 프레임과 매트리스가 목 부위와 척추부를 받쳐 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라클라우드 모션베드는 상, 하체뿐만 아니라 머리부의 각도까지 조절할 수 있다는 점이 차별화된 특징이다.
라클라우드의 매트리스는 통몰드 형태 100% 천연 라텍스로 탄성이 우수하다.
라클라우드 앱 설치 시 리모컨 및 알람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사람이 가장 편안함을 느낀다는 무중력 기능도 가능하다.
바디프랜드는 라클라우드 모션베드 론칭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제품 구매(설치 완료 기준) 고객에는 겐지아 침구청소기를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제휴카드를 이용할 경우에는 월 렌탈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이사는 "라클라우드 모션베드는 편안한 잠을 중시하는 현대인들에 최고의 휴식과 편의성을 제공하도록 인체공학적 리클라이닝 기능을 갖춘 제품"이라며 "많은 고객들께서 라클라우드 모션베드로 침실에서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리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