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송중기♡송혜교 결혼, 은방울꽃 부케 꽃말·가격대는?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9

송중기♡송혜교 결혼, 은방울꽃 부케 꽃말·가격대는?

중국배우 장쯔이가 31일 자신의 웨이보에 송중기 송혜교 결혼식에 참석, 기념 사진을 올렸다. 사진=장쯔이 웨이보이미지 확대보기
중국배우 장쯔이가 31일 자신의 웨이보에 송중기 송혜교 결혼식에 참석, 기념 사진을 올렸다. 사진=장쯔이 웨이보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세기의 커플 송중기 송혜교가 31일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신부 송혜교는 크리스티앙 디오르 제품의 단아한 화이트 웨딩드레스에 은방울 꽃 부케를 들고, 신랑 송중기 역시 디올 옴므 턱시도를 입고 은방울꽃 부토니아를 꽂고 예식에 임했다.
송혜교가 선택한 은방울꽃 부케는 오뜨꾸뛰르 웨딩드레스의 스퀘어네크라인의 소박한 레이스 장식과 어우러져 신부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은방울 꽃 꽃말은 '순결'과 '다시 찾은 행복'이다. 5월에 피는 꽃으로 유럽에서는 가장 친한 친구에게 은방울꽃 꽃다발을 받으면 행운이 온다는 이야기가 전해진다.
은방울꽃 부케를 들고 결혼한 배우로는 고소영-장동건 커플과 김정은 등이 있다.

은방울꽃으로 만든 부케 가격대는 5월 제철인 경우 통상 100만원~200만원대로 알려져 있다. 꽃이 아주 작고 연약한데다가 한줄기씩 피어올라 귀하기 때문이다.

철이 지난 은방울꽃의 경우 가격대는 껑충 뛴다. 또 호텔 결혼식의 경우 로드샵과 달리 부케 값은 고가를 형성한다.

앞서 고소영이 정동건과의 결혼식 때 든 은방울꽃 부케는 세계적인 플로리스트 제프 레섬이 만든 것으로 1000만원~1500만원대로 알려졌다.

업계에서는 송혜교가 든 은방울꽃 부케는 풍성하고 꽃이 많아서 가격대가 상당할 것으로 내다봤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