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늦가을 여행을 위한 깜짝 ‘타임세일 패키지’
늦가을 단풍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 11개 신라스테이를 실속있게 이용할 수 있는 ‘타임 세일 패키지’를 다시 한 번 선보인다. 신라스테이는 전국 11개 호텔 공동으로 정가 대비 최대 58% 객실 할인 혜택과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를 포함한 실속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는 11월 6일 오전 10시부터 8일 오후 6시까지, 단 3일동안만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며 일일 30객실 한정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투숙은 11월 10일부터 11월 30일 기간 사이에 가능하다. ‘타임 세일 패키지’는 지난 8월 출시돼 저렴한 가격으로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신라스테이는 전국 교통, 관광 및 비즈니스의 중심지 11개 지역에 위치하여 주요 명소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서울권은 도심 속 300그루 은행 나무길을 자랑하는 서울숲, 울긋불긋 멋진 경치로 운치 있는 천안 독립기념관 단풍 나무길, 억새와 단풍의 향연이 펼쳐지는 울산 영남 알프스 및 태화강 억새 군락지 등 전국 주요 단풍 명소와 근접했다.
◇씨마크호텔, 한국광고학회 ‘2017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
씨마크 호텔이 지난 3일 사단법인 한국광고학회로부터 ‘2017 올해의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국내마케팅 및 광고 커뮤니케이션분야 학술단체인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상’은 1000여명의 업계 전문가들이 한 해 동안 탁월한 마케팅 성과를 보인 브랜드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씨마크 호텔은 호텔현대 경포대의 명성을 이어 받아 2015년 7월세계적 수준의 호텔로 개관했다. 특히 백색 건축의 거장인 ‘리차드마이어’ 가 직접 설계해 예술적 감수성을 호텔에 녹여냈다는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 바다 위에 떠 있는 듯한 오션뷰 객실, 호텔 곳곳에 설치된 유명 미술 작가들의 작품 등을 특징 삼아 품격 있는 ‘쉼’의 공간으로 자리 잡아 왔다.
◇서울 MEA, 전라남도 특산물 프로모션
서울 MEA (서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Seoul Marriott Executive Apartments,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숨은 프라이빗한식 라운지, ‘수 라운지(SOO Lounge)’에서는 셰프가 직접 공수한 전라남도 특산물의 맛과 효능이 담긴 겨울철 보양식,‘전라남도 특산물 프로모션’을 11월 6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한식의 고장이라 불리우는 전라남도 영광에서 완도에 이르기까지 한식 주방장이 직접 공수한 신선한 재료의 선택을 기본으로각 지역의 1등급 특산물을 이용해 자연 그대로의 맛과 효능을 살린 남도지역 토속 한식 메뉴를 선보인다. 메뉴로는 맛과 영양 모두를 갖춘 영광 법성포 굴비 구이와 된장찌개, 목포의 5미 중 하나인 목포 먹갈치 조림, 타우린, 미네랄, 아미노산 등의 영양소가 풍부해 별미 건강식이기도 한 완도 전복 팔색 나물 돌솥밥, 완도 전복 자연송이죽 등 정갈한 한식 메뉴를 실속 있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만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이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