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유기' 차승원, 손호준x유해진 만재도 우정 커피차 훈훈 인증샷

글로벌이코노믹

'화유기' 차승원, 손호준x유해진 만재도 우정 커피차 훈훈 인증샷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에서 젠틀 요괴 우마왕(맨 아래) 역을 맡은 차승원이 '삼시세끼 어촌편2' 만재도에서 호흡을 맞춘 손호준과 유해진의 커피차 응원에 감사 인증샷을 올렸다. 사진=차승원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에서 젠틀 요괴 우마왕(맨 아래) 역을 맡은 차승원이 '삼시세끼 어촌편2' 만재도에서 호흡을 맞춘 손호준과 유해진의 커피차 응원에 감사 인증샷을 올렸다. 사진=차승원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드라마 '화유기'에서 젠틀 요괴 우마왕 역의 차승원이 손호준과 유해진의 커피차 응원에 인증샷으로 감사했다.

차승원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기리에 종영한 '고백부부' 손호준과 오는 2018년 개봉예정인 영화 '독전'에 출연하는 유해진의 커피차 응원 인증샷을 게재해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다.

손호준과 유해진의 '화유기' 응원에 차승원은 각각 "#손호준#커피차#화유기#반도#호주나~호주나~#고백부부#이쁜넘"과 "#독전#유해진#용필름#고마우이#참바다#만재도동지"에 해시태그(#)를 단 글을 올려 고마움을 표했다.

손호준과 유해진은 지난 2015년 방송된 tvN '삼시세끼 어촌편2' 만재도에서 차승원과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한편, 차승원은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연출 박홍균, 극본 홍정은홍미란)에서 신선이 되기 위해 1000년을 기다린 젠틀 댄디 요괴 우마왕으로 분한다.

'화유기'는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퇴폐적 악동 요괴 손오공(이승기 분)과 고상한 젠틀 요괴 우마왕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코미디 퇴마극이다. 또 오연서가 요괴를 보는 인간 삼장 진선미로 분해 손오공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토, 일 오후 8시 방송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