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봄 방학 맞이 공룡 체험 패키지 출시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 구로가 봄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가족들이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룡대전' 패키지를 출시했다. 수도권 유일의 동굴인 '광명동굴'과 연계한 문화체험 상품이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 1박, △광명동굴 공룡체험전 통합관람권 3매,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도 1개를 증정한다. 신라스테이 구로에서 광명동굴까지는 차량으로 약 30분 정도 소요되며, '공룡대전' 패키지는 오는 6월 23일까지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핑크아트페어 2018 개최
오는 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7층 전체 총 29개 객실이 미술관으로 변신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올 해로 7회를 맞는 ‘핑크아트페어 2018’을 개최하고 국내외 200여명의 작가들의 약 1000여점의 작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핑크아트페어 티켓 소지자에게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내 전 레스토랑 15%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주류, 그랜드 델리, 룸서비스 제외) 2월 22일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23일부터 25일까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입장료는 1만 원이다.
◇한화리조트 경주, 뽀로로와 함께하는 봄맞이 이벤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경주의 워터 테마파크인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에서 봄을 기다리는 고객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무술년 황금개띠해를 맞아 개띠 고객 입장 시 강아지 저금통을 선착순(300명)으로 증정한다. 또한 20대 커플 중 한 명이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1+1 이벤트도 준비했다. 상기 이벤트는 3월 4일까지 진행되며, 입장 시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졸업생과 입학생들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유치원부터 대학생까지 2018년 졸업생 및 입학생은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를 3월 4일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졸업증이나 졸업사진, 입학증 등을 보여주면 입장 가능하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