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스프링 스탬프 투어’ 이벤트 실시
제주신라호텔이 호텔 곳곳을 산책하며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스프링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탬프 투어’는 호텔에 투숙하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부대시설 및 프로그램 이용을 하면 해당 장소에서 바로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투어북을 지참하여 호텔 곳곳을 투어하며 스프링 스탬프 투어를 마치고, 체크아웃 후 투어북을 반납하면 스탬프 개수에 따라 경품을 증정한다. 제주신라 오리털 베개 세트(스탬프 8개), 데이즈 데이즈 패션 로브(스탬프 7개), 제주신라 제작 트래블 백(스탬프 6개), 플라워 링(스탬프 4~5개) 등의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L7명동, 강남, 홍대 ‘A Piece of Spring’ 패키지
라이프스타일호텔 L7명동, 강남, 홍대에서 ‘A Piece of Spring 패키지’를 준비했다. 상기 패키지는 기본 객실 1박, 조식 2인,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원권 1매가 제공된다. 가격은 L7명동 15만 5천원, L7 강남과 홍대는 15만원이다.(세금 별도) 특별 이벤트, ‘L7HOTELS STAMP TOUR’도 준비되어 있다. 4월 30일까지 L7 명동, 강남, 홍대에서 투숙 후, 3개 체인 모두의 스탬프를 획득한 고객에게는 L7호텔 숙박권 1매를 증정한다.
◇알로프트 서울 명동, ‘ WXYZ 런치 세트’ 선봬
알로프트 서울 명동의 통유리의 모던 인테리어가 특징인 WXYZ 바 앤 라운지가 봄을 맞이하여 ‘WXYZ 런치 세트 메뉴 4종’ 을 선보인다. 런치 세트 메뉴는 메인 메뉴에 샐러드와 세계적인 칵테일 챔피언인 오쿠마 이페이의 논알코올 페리에 모히또를 함께 즐길 수 있는게 특징이다. ‘WXYZ 버거와 감자튀김세트’는 2만원, 루꼴라 피자세트는 2만2000원이며, 불고기 정식 세트는 1만9000원, 치킨 클럽 샌드위치 세트는 1만9000원으로 세금이 포함된 가격이다. 또 메인메뉴 외 다양한 디저트와 스파클링 와인 1병으로 구성된 합리적인 가격의 ‘Mingle Set’를 선보인다. 셰프 스페셜 채끝 등심 스테이크와 전복 버터구이가 메인 요리로 구성된 본 세트 메뉴는 구운 야채와 웻지감자와 시저 샐러드가 함께 제공되며, 디저트는 티라미수 케이크 및 판나코다와 쿠키, 과일로 구성 되어 있다. 스파클링 와인 1병도 제공된다. 본 메뉴는 2인 기준 만99000원(세금 포함)에 선보이며, 사전 예약에 한해 판매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주중 샐러드 바 출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네’는 매주 만석을 기록하고 있는 주말 브런치 뷔페의 인기에 힘입어 주중에도 브런치를 가볍게 즐길 수 있게 ‘주중 샐러드 바’를 새롭게 선보인다. 엄선된 20여가지의 세미 뷔페 형식으로 준비되는 샐러드 바에는 비트 샐러드, 베네 봄 샐러드, 파스타 샐러드, 리코타 치즈 & 딸기 브루스게타, 프로슈토 햄 & 멜론 등 10여 가지의 샐러드와 에피타이저가 준비되며, 오늘의 크림 수프와 구운 연어, 치킨 윙 등 3가지의 오늘의 핫 디쉬, 4종류의 계절과일, 민트 초코 등 4가지의 젤라또 아이스크림 그리고 마카롱 등 다양한 디저트가 준비된다. 주중 샐러드 바의 가격은 2만 9,000원이다.
◇켄싱턴 제주 호텔 ‘100인의 체험단 모집 이벤트’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100인의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2018년 4월 15일까지 진행한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100인의 체험단 모집’ 이벤트는 동반 1인 포함 총 50팀을 선발하며, 패키지 1박 2일 체험을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박 2일 여행을 완벽히 즐기고 재미있게 포스팅할 수 있는 분, 개인 SNS 채널을 활발히 운영하는 분, 사진이나 영상 제작 능력이 좋은 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 시,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호캉스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휴가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텐카이, 비즈니스 런치 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맛집골목인 322 소월로내에 위치한 ’텐카이’는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점심 미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맨을 위한 ‘비즈니스 런치’를 개시한다. 이곳을 찾은 고객은 최상의 재료를 이용한 일본 정통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텐카이에서 제공하는 비즈니스 런치는 총 4가지다. 일본식 덮밥 세트 메뉴 2종과 전채요리, 꼬치요리, 밥 또는 면, 후식으로 구성된 코스 메뉴 2종이 그것이다. 정오 12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다. 런치세트 메뉴의 가격은 덮밥 세트 메뉴는 3만5,000원이고, 코스 메뉴는 4만5,000원부터 5만5,000원이다. 상기 금액은 세금을 포함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무제한 와인 디너 뷔페
그랜드 힐튼 서울은 와인을 즐길 줄 아는 와인족이 증가함에 따라 화요일에만 만날 수 있는 무제한 와인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뷔페 레스토랑은 화요일에만 100여가지 뷔페 메뉴와 함께 레드 와인 2종, 화이트 와인 1종, 스파클링 와인 1종을 무제한 제공한다. 기존 뷔페 메뉴와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소장하고 있는 와인이 있을 시, 별도의 와인 콜키지를 받지 않는 Bring Your Own Bottle(BYOB)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매주 화요일에만 진행하며, 가격은 디너 7만 5000원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아틀리에 閑‘ 개관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아틀리에 閑’이라는 브랜드의 미술전시관 개관을 준비하는 등 문화 예술 지원을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다. ‘아틀리에 閑’은 신개념 이색 미술 전시관으로 휴식과 예술의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미술 애호가는 물론 대중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해 주는 특별한 문화 예술 공간으로 꾸며진다. ‘아틀리에 閑’의 첫 번째 전시는 ‘빠키(VAKKI)’로 잘 알려진 비주얼 아티스트의 작품들로 채워진다. 1인 스튜디오 ‘빠빠빠탐구소’를 운영 중인 빠키 작가는 영상 및 설치, 전시 등 다양한 분야에 그래픽 디자인을 접목한 독창적인 작품 세계가 돋보이는 과감하고 실험적인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개관식은 오는 3월 23일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내에서 진행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