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숨바꼭질' 이유리, 여신 미모 현장 스틸 "민채린 완벽 빙의"

글로벌이코노믹

'숨바꼭질' 이유리, 여신 미모 현장 스틸 "민채린 완벽 빙의"

MBC 주말드라마 '숨바꼭질'에서 재벌 짝퉁 상속녀 민채린으로 열연하는 배우 이유리가 지난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현장 스틸 컷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이유리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MBC 주말드라마 '숨바꼭질'에서 재벌 짝퉁 상속녀 민채린으로 열연하는 배우 이유리가 지난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현장 스틸 컷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이유리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숨바꼭질'에서 재벌 짝퉁 상속녀 민채린 역으로 열연하는 배우 이유리가 스틸 컷으로 근황을 전했다.

이유리는 지난 4일 늦은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장 비하인드 컷과 함께 '#이유리#mbc#주말드라마#숨바꼭질#민채린'에 태그(#)를 단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유리는 긴 생머리에 군청색 체크무늬 원피스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여신미모를 드러냈다. 특히 이유리는 극중 민채린으로 완벽 빙의된 표정을 지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 옷도 예쁘고 잘 어울리시네요", "이쁜 유리사모님이시다", "멋진 포즈 사랑스럽네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한편, 이유리는 지난 2010년 띠동갑 남편과 결혼에 골인한 결혼 8년차로 배우로 전작 로맨틱 코미디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변혜영 역으로 똑부러진 변호사 캐릭터를 구축한 데 이어 '숨바꼭질'에서 입양된 재벌 상속녀 민채린 역으로 변신해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유리가 극중 재벌 후계자 문재상(김영민 분)과 정략결혼까지 진도가 훅 나간 '숨바꼭질'은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에 MBC를 통해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