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펫페어’는 지난 2013년부터 진행된 국내 최대 반려동물 박람회로 누적 참관객 수가 약 35만 명에 달한다.
이번 행사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네슬레 퓨리나 부스에서는 지난 1일 새롭게 론칭한 반려동물 데일리 덴탈케어 브랜드 ‘덴탈라이프’, 전문점용 대표 펫푸드 브랜드 ‘프로플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QR 코드로 부스 입장 등록을 한 고객 전원 대상 프로플랜과 덴탈라이프 샘플을 모두 증정한다. 각 브랜드 별로 진행되는 프로그램 참여 시, 추가 경품도 받아볼 수 있다.
먼저, ‘프로플랜’ 존에서는 체크리스트를 통해 반려견 두뇌 점수를 자가 진단하고 이에 따른 반려견 케어 팁과 7세 이상 노령견의 두뇌 기능 향상 및 인지능력 개선을 위한 ‘브라이트 마인드’ 샘플을 제공한다. 프로플랜 수의식 처방식인 ‘PURINA PROPLAN VETERINARY DIETS’ 존에서는 전문가 상담 코너를 별도로 운영한다.
반려견·묘 치석 및 플라그 제거에 탁월한 덴탈 간식인 ‘덴탈라이프’ 존에서는 급여 효과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스크린 터치 게임을 진행하고, 게임 완료 시 덴탈라이프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포토존에서는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반려동물과 촬영한 폴라로이드 사진을 선물하고,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덴탈라이프 정품 1박스를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매일 ‘체중관리’, ‘구강건강’, ‘반려견 노화에 따른 영양관리’ 등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가 열려 반려동물 양육 시 필요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 브랜드를 알리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케이펫페어 참가를 결정했다”며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와 경품을 준비했으니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해보시길 바라며, 퓨리나 부스에 찾아주신 고객 성원에 힘입어 글로벌 펫푸드 기업으로서의 명성을 이어나갈 것”고 말했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