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케이블 채널 현대홈쇼핑은 오후 9시 45분부터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로드골드 에디션 한정 판매방송을 진행했다.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은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 제품으로 일명 '장미커버 에센스틱'으로 알려져 있다.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은 올해 6월 첫 출시 이후 홈쇼핑 15회 전회 매진을 기록했다.
이외에도 5종의 커버 피그먼트가 함유돼 컨실러를 압축시킨 것처럼 높은 커버력을 자랑한다.
아울러 제품 하단에 6만개 이상의 미세모가 빈틈없이 식모된 마스터 브러쉬가 결착돼 메이크업이 서툰 초보자뿐만 아니라 바쁜 아침 시간에도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들뜸 없이 섬세한 베이스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조성아 뷰티 마스터는 케이블채널 홈&쇼핑을 통해 오는 22일(토요일) 밤 11시 50분부터 새벽 1시까지 조성아 톤커버스틱(피치톤커버스틱)을 런칭한다.
피치톤커버스틱은 붉은 피부나 칙칙한 피부도 복숭아빛 광채 피부로 바꾸어 주는 기능이 있다.
홈&쇼핑에 출시되는 조성아 복숭아 톤업 커버스틱 풀세트는 정상가 7만9000원에서 다운된 7만1100원에 판매되며 최종혜택가 6만3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