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bhc치킨 던킨도너츠 교촌치킨 外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창업] bhc치킨 던킨도너츠 교촌치킨 外

◇bhc치킨, 복지관에 물품 기탁·치킨 후원


 bhc치킨=제공이미지 확대보기
bhc치킨=제공


bhc치킨은 지난 3일 자양종합사회복지관을 다시 찾아 ‘나누자 바자회’에 기증할 물품 전달과 치킨을 지원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달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은 자양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일손을 도왔다. ‘해바라기 봉사단’의 봉사활동 이후 bhc치킨은 지역사회의 저소득 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열리는 바자회의 좋은 취지에 뜻을 함께 하기로 했다.

◇던킨도너츠, ‘도넛 프라이데이 팩 딜리버리’ 프로모션


던킨도너츠는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의 배달서비스 ‘해피오더 딜리버리’를 통해 ‘도넛 프라이데이 팩 딜리버리’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4월 한 달 간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되며, ‘도넛 프라이데이 팩’을 30% 낮은 가격인 7000원에 판매한다. ‘도넛 프라이데이 팩’은 ‘글레이즈드’, ‘올리브 츄이스티’, ‘스트로베리필드’ 등으로 구성됐다.

◇교촌치킨, 사회혁신기업 ‘트리플래닛’과 업무협약 체결


교촌에프앤비는 환경 보호를 위한 사회혁신기업 ‘트리플래닛’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일회용품 공해 및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숲 조성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매립지 인근 미세먼지 취약계층에게 쾌적한 환경을 선물하고, 나아가 미래 세대를 위한 미세먼지 저감 정책에도 적극 힘을 보탠다는 방침이다.

엔제리너스, 가수 제시와 '커피 콘서트' 개최

엔제리너스는 롯데뮤지엄 ‘제임스 진, 끝없는 여정’ 전시와 연계해 인기 가수 제시와 함께하는 ‘커피 콘서트’를 연다고 5일 밝혔다. 올해 첫 ‘커피 콘서트’는 세계적인 일러스트 작가 ‘제임스 진’과의 콜라보를 기념해 그의 독특한 작품을 볼 수 있는 전시회를 관람하고 가수 제시의 라이브 공연과 스토리 토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준비됐다.

◇본죽, 공유 브랜드 모델 발탁


본아이에프가 운영하는 본죽, 본죽&비빔밥 카페는 배우 공유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본아이에프는 항상 새로운 모습으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공유가 죽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본죽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기용했다고 설명했다. 앞으로 공유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탐앤탐스, 매월 8일 프레즐 데이…아메리카노 증정


탐앤탐스는 프레즐의 모양이 숫자 8을 연상시킨다는 점에서 착안해 8일을 프레즐 데이로 지정했다고 5일 밝혔다. 8일 하루, 마이탐 스마트오더를 통해 프레즐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쿠폰을 즉시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프레즐을 주문하는 대부분의 고객들이 아메리카노를 함께 즐기다는 점에서 준비한 혜택으로 8일 하루만 사용할 수 있다.

◇드롭탑, ‘블랙슈가’ 버블티 3종


드롭탑은 5일 흑당시럽에 타피오카 펄을 더해 달콤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블랙슈가’ 버블티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흑당펄에 우유가 조화를 이루는 ‘블랙 슈가 밀크’, 향긋한 얼그레이 밀크티의 풍미가 돋보이는 ‘블랙 슈가 얼그레이 밀크티’, 최상급 드롭탑 스페셜티 에스프레소 샷을 더한 ‘블랙 슈가 카페라떼’ 등을 선보인다.

◇국사랑 “철저한 위생·가성비 앞세워 1인 가구 공략”


국사랑은 철저한 위생관리와 맛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5일 밝혔다. 50년 경력의 한식 발효 명인 김춘자 고문과 특급 호텔 셰프 출신의 임직원이 모여 연구한 모든 메뉴는 저염식을 철저하게 고수한다. 건강하게 만든 3인분 메뉴를 1인분 가격에 제공하는 합리적인 가성비 역시 국사랑의 강점이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